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세코는 스마트 소프트웨어와 ‘실행을 위한 정보’ 로 제조를 추진합니다

빠르고 비용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한 미래에서, 스마트 소프트웨어는 최적화된 생산과 향상된 의사 결정을 위한 길을 엽니다. 디지털 기술과 스마트 소프트웨어 덕분에 더 짧은 시간에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실행을 위한 정보(Actionable Intelligence)’에 전례 없이 접근성이 좋아져 이미 기계 가공 산업을 변화시켰습니다. 모든 종류의 생산 공정에서 생성되는 풍부한 데이터를 통해, 공장은 이러한 데이터를 유리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제 진보적인 제조업체는 Industry 4.0의 약속을 이행하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훨씬 더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를 빠르게 확인
지난 몇 년 동안 기계 가공 업계는 격변하는 경제 상황에서도 지속 가능한 비용 관리가 안정과 생존의 열쇠라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동시에 업계는 변화하는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과 도구를 더 빠르게 개발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스마트 소프트웨어는 이러한 개발의 반응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일부 상황에서는 제조업체가 기계 가공 및 생산 공정을 최대 40%까지 최적화하여 반복적인 수작업 공정을 일부 생략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화되지 않은 업무 체계에서는 생산 담당자가 제품 정보를 수작업으로 조회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낭비되고 정확한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생산 현장의 일상적인 작업을 줄이기 위해 생산 담당자는 Seco Assistant (세코 어시스턴트) 스마트폰 앱을 사용하여 제품 패키지 또는 공구를 간단히 스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 정보를 즉시 확인하거나 절삭 데이터를 계산하고 여러 공급업체의 인서트 형상 및 재종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재고를 관리하는 스마트한 방법
공구 재고의 30~60%는 관리되지 않고 작업 현장 주변에 떠돌아다니거나 장비에 과다하게 쌓여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재고 관리 시스템과 같은 스마트 소프트웨어는 보다 비용 효율적이고 안전한 방식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유연성 외에도 공구 및 장비 사용을 모니터링하고 직원의 책임감을 높일 수 있다는 점이 주요 이점입니다. 재고 관리 시스템은 잘못된 곳에 놓인 물품으로 인해 낭비되는 셋업 시간을 줄이고 고가의 공구와 업무상 중요한 품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CAM 프로그래밍에 인적 개입 감소
미래에는 스마트 가공 기술을 통해 부품의 특징을 인식하고, 빠른 CAM 프로그래밍을 구축하고, 기계에 NC 코드를 공급하여 엔지니어링 준비 영역에서 최대 80%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터빈 블레이드 및 구조 부품과 같은 일부 구성 요소의 높은 복잡성으로 인해

여전히 인간의 지능과 기술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세코의 엔지니어링 서비스는 신규 또는 기존의 복잡한 가공 공정을 최적화하고 CAM 프로그래밍의 격차를 식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공장 네트워크에서 스마트 소프트웨어는 불필요한 자재 및 공구 재고를 제거하여 재고 비용을 최대 20%까지 절감할 수 있습니다."라고 세코툴스의 엔지니어링 서비스 솔루션 매니저인 Janardhan N.은 말합니다. "생산 라인에서 반복적인 수작업을 제거하는 기술로 효율성을 최적화한 프로세스를 통해 노동 생산성은 최대 30%까지 향상되고 기계 가동 중단 시간은 최대 5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스마트 소프트웨어의 프로세스 최적화 및 사용 극대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ecotools.com을 참조하세요.


세코는 스마트 소프트웨어와 ‘실행을 위한 정보’ 로 제조를 추진합니다
Seco Assistant App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