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범용성과 비용 효율성을 제공하는 세코의 신제품 절삭 탭 및 성형 탭(폼 탭)

세코툴스는 새로운 절삭 탭 및 성형 탭(폼 탭) 제품 라인의 출시를 통해 탭 제품군을 확장하였습니다.


작업에 딱 맞는 탭
새로운 범용 탭에는 각 제조업체의 가공에 적합한 탭을 비용 효율적으로 맞출 수 있도록 성능 수준에 따라 세 가지 제품군이 있습니다. 우수한 모재, 고급 코팅 및 특수 인선 처리의 조합으로 세코 탭은 우수한 칩 배출, 짧은 셋업 시간 및 긴 공구 수명을 제공하는 동시에 정밀한 나사산을 생성합니다.

세코툴스의 글로벌 제품 관리자인 Radoslaw Zdanowski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새로운 절삭 탭 및 성형 탭(폼 탭) 제품군의 출시를 통해 우리는 고객에게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품질 탭 가공을 위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감당할 수 있는 비용 외에도, 우리는 고객이 세코에 기대하는 수준의 높은 탭 품질을 유지합니다."

세 종류 탭의 성능과 비용 효율성
세 종류 탭에는 절삭 탭 T32 및 T34, 성형 탭(폼 탭) T33 시리즈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범용 탭이 있습니다. T34 시리즈는 중간 수준 제품군으로, 다양한 가공물 소재에 잘 작동하는 고성능 탭으로 구성되어 있어 형상과 소재가 계속 달라지는 다품종 소량생산 환경에 특히 적합합니다. 최고 성능 수준의 제품으로는 특정 소재에 최적화된 절삭 탭과 성형 탭(폼 탭)이 있으며, 이 제품군들은 강 또는 기타 고급 소재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적용 분야에 맞는 올바른 탭을 찾으면, 공구 수명이 길어질 뿐 아니라 일관되고 예측 가능해지기 때문에, 예기치 못한 탭 파손이나 시간을 투자해 가공한 부품을 폐기하게 되는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성능 수준에 따라 다양한 탭이 있기 때문에 제조업체는 실제로 필요한 성능 수준 만큼만 공구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출력이 낮은 장비를 사용하거나 특정 소재 전용 탭이 필요하지 않은 공장의 경우, 다재다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기본 범용 탭으로 공구 재고와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전체 세코 탭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하거나 www.secotools.com/article/122314 에서 확인하세요.

###


범용성과 비용 효율성을 제공하는 세코의 신제품 절삭 탭 및 성형 탭(폼 탭)
Seco Threading Taps Family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