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세코 공구 재연마 서비스는 30% 이상 성장하였으며 계속해서 성장중

세코툴스 제품 및 서비스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인 솔리드 공구 재연마 서비스는 2022년에 30% 이상 이용이 증가했습니다.


세코의 재연마 공구는 고객에게 상당한 비용 절감의 이점을 줄 뿐만 아니라, 재연마 공구는 새 제품 대비 85%~95% 성능을 발휘합니다. 재연마된 공구의 성능은 절삭 조건을 다시 조정하거나 성능을 희생하지 않고도 다이나믹 밀링을 비롯한 최신 가공 전략에 부응합니다. 제조업체는 또한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부품당 탄소 배출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채굴 원자재에서 새로운 솔리드 공구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탄소 배출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일반 재연마 vs 세코 재연마 서비스
일반 재연마 공정은 공구의 절삭 인선을 날카롭게 연마합니다. 반면 세코 재연마 서비스는 솔리드 공구를 특성 및 성능 면에서 원래 상태에 가까운 수준으로 되돌려 놓습니다. 이러한 품질 수준은 세코에서 보증하며, 오늘날 제조업 공장에서는 특히 자동화된 무인 작업에 대한 공정 안정성을 고려할 때 이러한 보증이 필요합니다.

세코 재연마 서비스의 이점
세코의 재연마 서비스에는 공구를 새로 생산하는 공정과 동일한 공정이 적용됩니다. 여기에는 동일한 프로그램, 휠 유형뿐 아니라 공구를 새로 생산할 때 적용되는 코팅까지 동일한 모든 단계가 포함됩니다. 세코는 모든 원래 사양과 일치하는 공구와 재처리 프로그램을 식별하고 필요한 모든 미세 특성 및 형상적 특성을 적용합니다.

또한 세코의 재연마는 일반적으로 두 번 또는 세 번 동일한 공구에 적용할 수 있어 작업 수명이 상당히 연장됩니다. 세코툴스의 글로벌 재연마 담당자인 Ruud Zanders에 따르면, 이러한 각 재연마 사이클은 새 공구 가격의 1/2~1/3에 해당하는 비용으로 수행됩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절감"이란, "1+3=2라는 수식으로 간단하게 표현됩니다(즉, 새 공구 하나를 세 번 재연마 해서 쓰면 새 공구 두 개의 가격과 같음)."

순환 경제에 도움이 되는 재처리
세코툴스의 재연마 프로그램은 순환 경제의 세 가지 기본 원리(폐기물 및 오염 제거, 제품 및 원자재 순환, 자연 재생)에 기여하며, 공장에서 솔리드 공구의 수명 주기를 극대화하고 제품을 더 오래 사용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재연마를 통해 공구를 재사용한 후 최종적으로 원자재로 다시 환원시킬 수도 있습니다.

세코 공구 재연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ecotools.com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기사를 찾으십시오. www.secotools.com/PR/Seco-Tool-Reconditioning-Service-Grows-And-Continues-To-Increase



세코 공구 재연마 서비스는 30% 이상 성장하였으며 계속해서 성장중
Seco Tool Reconditioning Box


세코 공구 재연마 서비스는 30% 이상 성장하였으며 계속해서 성장중
Seco Tool Reconditioning As A Process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