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ulsiv

펄시브, 에너지 소비 절감 및 시스템 비용을 최적화하는 세계 선도적인 전력전자 기술 공개

새로운 프론트 엔드 솔루션을 통해 전원공급장치 및 배터리 충전 애플리케이션의 기존 LLC 설계를 대체할 수 있는 효율적인 플라이백 지원.

펄시브, 에너지 소비 절감 및 시스템 비용을 최적화하는 세계 선도적인 전력전자 기술 공개


케임브리지에 기반을 둔 스타트업인 펄시브(Pulsiv)는 새로운 전력전자 기술을 발표하고, 스텔스 모드(Stealth Mode)에서 벗어나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펄시브 오스뮴(Pulsiv OSMIUM)은 PFC 인덕터를 사용하지 않고도 소형의 저장 커패시터를 충전 및 방전할 수 있는 특허 받은 AC-DC 변환 방법을 사용한다. 이 독보적인 솔루션은 높은 역률(Power Factor)과 일관된 높은 효율성 및 초소형 시스템 설계를 가능하게 한다. 펄시브 오스뮴 기술은 시스템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개선하고, 비용을 최적화하는 것은 물론, 글로벌 에너지 소비 감축에 기여할 수 있다.

펄시브 오스뮴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군 및 지원 구성요소와 상용 플라이백 DC-DC 컨버터를 결합하면 고가의 LLC 솔루션을 대체할 수 있다. 펄시브는 2W에서 90%를 유지하면서 평균 97.5%(피크 99.5%)의 프론트 엔드 효율을 제공하는 범용 입력의 단일 스위치인 150W 플라이백 전원공급장치 설계 데모를 시연했다. 240W 인터리브 플라이백은 현재 개발 중이며, 훨씬 더 높은 전력 성능을 제공하는 레퍼런스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해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펄시브 오스뮴 마이크로컨트롤러(현재 PSV-AD-150 및 PSV-AD-250 샘플 공급)는 출력 파워를 직접 결정하지 않으며, 단 3개의 시스템 구성요소를 조정하고, 적절한 DC/DC 컨버터를 연결하여 1W ~ 10kW를 필요로 하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플랫폼으로 사용할 수 있다.

펄시스 오스뮴 회로의 중요 구성요소들은 낮은 온도로 동작하기 때문에 대류냉각에서도 예상 동작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또한 펄시브는 충전 커패시터를 통해 주전원의 흐름을 조절하여 돌입 전류를 완전히 제거함으로써 산업용 전원공급장치 및 LED 조명 제품 제조업체들이 설계를 간소화하고, 시스템 설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외에도 펄시브 오스뮴 기술은 능동 브리지 제어(Active Bridge Control), 구성 가능한 홀드업(Hold-Up), X-Cap 방전, HVDC 출력 선택, 전력소모 표시기 및 그리드 장애 감지 등을 지원한다. 이러한 옵션 기능을 선택하여 다양한 최종 애플리케이션에서 필요로 하는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펄시브, 에너지 소비 절감 및 시스템 비용을 최적화하는 세계 선도적인 전력전자 기술 공개

펄시브의 대럴 킹엄(Darrel Kingham) CEO는 “글로벌 에너지 위기에 대처하고, 야심찬 지속 가능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전자산업이 기술 혁신을 수용하고, 기존 사고방식에 도전해야 한다. 펄시브 오스뮴은 모든 동작 조건에서 AD/DC 전원공급장치 및 배터리 충전기의 에너지 소비량을 줄일 수 있는 독보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이는 시스템 비용을 증가시키지 않고, 일관되게 높은 효율성을 제공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제품 설계의 기본 선택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PSV-AD-250-DS 개발 시스템은 엔지니어들이 펄시브 오스뮴 기술을 평가하는데 사용할 수 있으며, 적절한 DC-DC 컨버터를 연결하면 완벽한 전원공급장치 프로토타입을 만들 수 있다. 펄시브 오스뮴과 엄선된 DC-DC 컨버터의 결합으로 실현 가능한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완벽한 레퍼런스 디자인은 펄시브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펄시브 오스뮴 마이크로컨트롤러의 엔지니어링 샘플은 유통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