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세코, 전용 콘텐츠와 온라인 세미나 개최로 메디컬 이노베이션 지원

세코툴스와 기술 파트너들은 2022년 5월 18일 수요일 (독일어 버전), 6월22일 수요일 (영어와 중국어 버전)에 제 2회 MEDICAL ITI (MEDICAL INSPIRATION THROUGH INNOVATION)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 행사는 협업과 혁신을 염두에 두면서 정밀 의학 제조 분야의 우수성에 초점을 맞추며, 참석자는 대퇴무릎 임플란트 가공 시연을 보고 최적화된 공정에 대한 토론과 산업별 세미나 및 프레젠테이션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Seco는 의료 제조업체를 지원하기 위해 Medical ITI 행사 기간 중 무릎 임플란트 등 실제 의료 부품 전용의 가공 기술 및 교육 컨텐츠를 선보입니다. Seco 웹 사이트 방문자는 팟캐스트, 비디오 및 기타 콘텐츠를 통해 의료 제조 산업을 형성하는 최첨단 기술, 트렌드 및 개인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세코툴스와 파트너사들은 독일,영국, 상해의 이노베이션 허브(Innovation Hub)에서 Medical ITI 가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전 세계의 일부 지역 시장에서는 오프라인 이벤트와 모임을 주최할 예정입니다. 전 세계 의료 제조업체는 이벤트 세션에 등록해 라이브로 참여하거나 이벤트 후 녹화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성은 전 세계 의료 제조 리더들과의 긴밀한 실제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구축되었습니다.”라고 혁신 허브 관리자인 Dave Todd는 말합니다. "우리는 첨단 기술, 도구, 전략 및 구성 요소 솔루션을 개발하여 의료 제조 프로세스를 추진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ITI 이벤트를 통해 성공 사례와 새로운 아이디어를 실시간 및 온-디맨드(On Demand) 방식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세코툴스와 파트너사들은 올해 말 항공 우주 및 자동차 산업을 위한 유사 이벤트를 ITI 시리즈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2022년 Medical ITI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등록하시려면 https://event.secotools.com/medicaliti2022를 방문하세요

협업에서 얻은 중요한 교훈
ITI(Inspiration Through Innovation)는 Seco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내 전문 지식과 외부 지식을 결합하여 문제 해결 가능성을 모색합니다. ITI 이벤트 동안 참가자들은 이러한 혁신적인 파트너십의 결과를 경험하고 협업을 통해 비즈니스를 계속 발전시킬 솔루션을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협업 방식은 다양한 제조 산업 부문에서 발생하는 지속적인 문제를 해결합니다.


세코, 전용 콘텐츠와 온라인 세미나 개최로 메디컬 이노베이션 지원
Femoral With Solid End Mills



세코, 전용 콘텐츠와 온라인 세미나 개최로 메디컬 이노베이션 지원
Hip Shaft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