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atson Marlow

글로벌 연구를 통해 양조 시장의 투자 및 개발 요인을 파악합니다

Watson-Marlow Fluid Technology Group(WMFTG)이 발행한 최신 동향 보고서에서는 글로벌 양조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요인을 개략적으로 설명합니다. 풍부한 지식과 통찰력을 담고 있는 이 보고서는 다양한 규모의 양조업체로 하여금 산업을 이끄는 요소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통해 더 큰 경쟁력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글로벌 연구를 통해 양조 시장의 투자 및 개발 요인을 파악합니다

보고서의 저자는 변화와 혁신을 이끄는 물 부족과 같은 광범위한 지속 가능성 이슈뿐만 아니라 소비자 주도적인 행동의 뚜렷한 변화를 발견했습니다.

세계적으로 높은 신뢰를 받는 국제 양조 과학 센터(International Centre for Brewing Science)의 도움을 받아 작성한 WMFTG 양조 동향 보고서는 양조 과정의 효율성을 떨어뜨리지 않으면서도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투자에 집중

WMFTG는 양조업계가 세계적인 브랜드들에 요구하는 위생 및 품질 제어 표준과 함께 최대 생산 가동 시간을 제공하는 사인파 및 연동 기술을 지원합니다. 이 보고서는 양조 산업에 투자 결정에 집중하고 이를 정당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국제 양조 과학 센터의 마스터인 로드 화이트는 이렇게 말합니다: “경쟁력 있는 양조회사로 살아남기 위해서는 높은 공정 효율을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의 맥주를 생산해야 합니다. 저비용으로 고품질의 맥주를 생산해야 하는 압박은 해마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본 보고서에서는 글로벌 산업에서 일어나고 있는 핵심적인 변화에 대해 살펴보고 향 후 몇 년간 발전해 갈 트렌드에 대해 탐구합니다.”

이 보고서는 기술에 투자함으로써 제품의 품질을 개선하고 전체적인 장비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음을 크고 작은 양조업체들에게 보여주며, 또한 폐기물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이며 원가를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특성들이 함께 작용하여 수익성과 시장 점유율이 높아집니다.

“양조 시장과 관련하여 이렇게 흥미로운 기회를 발견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혁신적인 기술과 능동적인 장비 유지보수 전략을 채택하여 프로세스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라고 Watson-Marlow Korea의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인 신유미씨는 조언합니다..

또한 이 보고서에서는 양조 분야에 기계 학습 및 빅데이터를 적용하는 것에 대한 장점에 대해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맥주 생산 과정에서 이제는 각각의 배치에서 발효된 맥주의 비율을 예측하고, 언제 다음 단계로 넘어가야 하는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수평적 유통 채널과 함께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생산에 대한 예측 능력이 개선되기 때문에 양조회사는 원활하게 유통할 수 있어 폐기물이 줄어들게 됩니다.

양조 동향 보고서의 사본은 www.wmftg.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