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최적화된 솔리드 엔드밀로 안정성과 공구 수명이 향상됩니다

가장 비용 효율적인 툴링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는 Seco Tools는 유연하고 생산성이 뛰어난 솔리드 엔드밀 제품군인 Jabro® JSE510 시리즈를 발표했습니다. 강, 스테인리스강, 주철, 티타늄 및 일부 알루미늄 소재를 미터당 최저 가공 비용을 달성하기 위해 강성, 칩 컨트롤 및 공구 수명을 제공하도록 재설계된 이 솔리드 엔드밀은 광범위한 작업에서 탁월한 공정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설계에 안정성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다기능성이 결합하였습니다
재최적화 방식으로 새롭게 설계된 JSE510은 이 제품군의 이전 버전을 기반으로 한 탁월한 다기능성을 제공합니다. 이 새로운 제품군은 일반 엔지니어링, 하청 제조업체 및 작업장, 항공우주, 의료 및 자동차 산업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 제품은 다기능성 초경 재종, 고급 광택 처리된 SIRA 코팅 및 강력하고 예리한 절삭 인선으로 까다로운 밀링 작업을 견딜 수 있도록 재최적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공구 수명을 더욱 연장하기 위해 이 공구는 진동 댐핑 부등 분할 피치로 설계되었으며 최적화된 헬릭스를 제공합니다.

솔리드 엔드밀 글로벌 제품 매니저인 Rob Mulders는 "이 솔리드 엔드밀은 안정성이 낮은 기계 가공 조건이거나 생산성과 공구 수명 비용 사이에서 효율적인 균형을 맞추기 어려울 때 생산성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합니다. "JSE510 시리즈의 다기능성은 작업장의 다양한 가공 분야 및 재질에 필수적인 공구의 비용이 증가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새로운 공구 시리즈가 제공하는 확장된 작업 범위를 통해 작업장에서는 생산량 극대화 역량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툴링 재고를 줄일 수 있습니다."

멀티 툴, 형상 및 길이
Jabro® JSE510 제품군에는 네 개의 형상으로 3, 4 플루트로 된 두 가지 길이 버전, 일반 (LV2), 롱(LV3 버전으로 총 216가지 스펙으로 제공됩니다. 플루트가 2개인 JSE512는 나선 보간 또는 펙 드릴링, 키 홈 및 슬로팅 작업에서 생산되는 대형 칩을 쉽게 처리할 수 있으며, 플루트가 3개인 JSE513은 램핑, 전체 슬로팅 및 사이드 밀링 작업에 대한 일반적인 밀링 성능을 제공합니다. 플루트가 4개인 JSE514는 최적화된 사이드 밀링, 슬로팅 및 동적 밀링에 이상적입니다. 마지막으로 JSB512의 볼 노즈 엔드 밀 형상은부품 정삭 및 기타 볼 노즈 작업에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Jabro® JSE510 시리즈의 특징 및 성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eco 솔리드 엔드밀 제품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


최적화된 솔리드 엔드밀로 안정성과 공구 수명이 향상됩니다

PR_IMG_Seco JSE510 Family.jpg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