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atlow

Watlow®, Electric Heater의 유지 보수 간격을 단축할 수 있는 새로운 HELIMAX 초 고효율 Electric Heater를 출시

완벽한 열 시스템 설계 및 제조 분야의 업게 리더인 Watlow®는 일반적으로 표준 열 교환기와 관련된 코킹(Coking) 및 파울링(Fouling)을 줄일 수 있는 Continuous Helical Flow Technology을 이용한 새로운 초 고효율 Electric Heater인 HELIMAX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코킹(Coking) 및 파울링(Fouling) 비율을 감소시켜 열 교환기의 유지보수 간격을 최소화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가동정지 시간을 줄일 수 있다.

Watlow®, Electric Heater의 유지 보수 간격을 단축할 수 있는 새로운 HELIMAX™ 초 고효율 Electric Heater를 출시

Segmental Baffle과 같은 일부 열 교환기 설계 방식은 Hot spot이 발생할 수 있는 Dead zone을 가지고 있다. 열 교환기 내의 Sheath나 tube skin의 온도 또는 국부적 유량의 변동은 코킹(Coking) 및 파울링(Fouling)의 일반적인 원인이 되며, 이로 인하여 시스템 고장과 비용 부담이 크며, 가동정지로 이어질 수 있다.

Continuous Helical Flow Technology기술이 적용된 HELIMAX는 매우 빠른 열 전달 속도를 제공함으로써 Shell과 Sheath의 온도가 가열 유체의 기준 온도 이상으로 상승되지 않도록 낮추고, 고온을 요구하는 운전 조건의 한계를 뛰어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유체의 바이패스 (열교환이 이루어지지 않고 지나가는 것)을 최소화하여 보다 엄격하게 sheath 온도를 제어할 수 있도록 해주며, 더 작은 Heater size로 제작이 되도록 설계가 됩니다. 따라서 높은 압력을 shell의 두께를 더욱 얇게 적용할 수 있게 설계가 되며, 고가의 특수 소재에 의존하지 않고 적용이 가능하다.

Watlow의 전략 마케팅 담당자인 Dennis Long은 "Watlow는 고객에게 새로운 HELIMAX 열 교환기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 한다. HELIMAX의 Continuous Helical Flow Technology은 발열체(Heating Element)의 속도 프로파일을 개선하여 열 전달 및 유량을 향상시켜 전체 시스템 성능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이 기술은 코킹 (Coking) 및 파울링(Fouling)을 줄여 시스템의 가동상태를 계속 유지할 수 있다. HELIMAX는 좀더 작고 가볍게 설계되며, 열교환이 필요한 모든 기회에 적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HELIMAX는 기존의 열교환기에 비해 더 작고, 더 가볍기 때문에, 해상 플랫폼이나 부유신 원유생산 저장설비 및 하역선과 같은 공간이 제한적인 요구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watlow.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