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ODVA

ODVA, 보다 포용적인 산업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사양(Spec.)용어 업데이트

ODVA는 2021년 4월 발행되는 DeviceNet® 및 ControlNet® 사양 업데이트를 통해 ODVA 레퍼런스 내의 “마스터(Master) 및 슬레이브(Slave) 단어 “사용을 대체한다고 밝혔다. ODVA 네트워크 장치 개발자는 이러한 기능을 “클라이언트 및 서버(Modbus® 장치 통합을 포함한 EtherNet/IP)와 컨트롤러 및 장치(DeviceNet)”, “시스템 타임 감독자 또는 액티브 키퍼(ControlNet)” 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표현할 수 있다. 부적절한 용어를 제거하기 위해 시행되는 이번 변경 조치의 첫 번째 시리즈로 ODVA 사양 및 문서의 전체 라이브러리를 업데이트하여 이러한 용어 사용을 수정하였다.


ODVA의 사장 겸 전무이사인 알 베이도운(Al Beydoun) 박사는 “ ODVA는 산업 및 프로세스 자동화 분야에서 상호 운용이 가능한 첨단 개방형 정보통신 기술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며, “ODVA는 사양 전반에 걸쳐 포용적이고, 정확한 언어가 사용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모든 전문가들이 산업 자동화를 선택할 수 있는 긍정적인 토대를 조성하고 있다.” 고 밝혔다.

ODVA는 다른 기관들이 업데이트한 용어들도 이번 발행 물에 포함시킴으로써 ODVA 사양 라이브러리의 모든 표준 레퍼런스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2021년 4월 발행되는 ODVA의 사양의 라이브러리는 www.odva.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