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HMS 네트웍스의 Ewon Flexy, 씽웍스 레디(ThingWorx Ready) 상태 달성

HMS 네트웍스(HMS Networks)는 사용자가 Ewon® Flexy 및 Talk2M® 클라우드를 이용해 PTC의 씽웍스(ThingWorx®) 플랫폼과 장비 데이터를 연결할 수 있는 새로운 PTC 마켓플레이스 솔루션을 출시했다.

HMS 네트웍스의 Ewon Flexy, 씽웍스 레디(ThingWorx Ready) 상태 달성

PTC 파트너 네트워크 회원사인 HMS 네트웍스(HMS Networks)는 Ewon Flexy 엣지 게이트웨이와 관련 Ewon Talk2M 클라우드를 PTC의 씽웍스(ThingWorx®) IIoT(Industrial IoT) 솔루션 플랫폼에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확장 기능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씽웍스를 위한 Ewon 확장판은 PTC에 의해 검증이 완료되었으며, 씽웍스 레디(ThingWorx Ready) 상태를 달성했다.

PTC의 씽웍스 레디 프로그램은 기술 기업들이 자사 제품과 씽웍스 플랫폼 간의 상호 운용성을 검증할 수 있도록 해준다. 씽웍스 레디로 지정된 제품은 PTC 파트너와 고객들이 솔루션 구축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한 IIoT 툴과 시장 출시를 위한 솔루션 및 혁신적인 기술에 액세스하고, 프로모션할 수 있는 PTC 마켓플레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장비 OEM 및 시스템 통합업체들은 씽웍스를 위한 Ewon Flexy 확장판을 사용하여 인터넷을 통해 모든 주요 PLC 벤더의 PLC에서 씽웍스 플랫폼으로 데이터를 쉽고 안전하게 통합할 수 있다. 이러한 통합을 통해 PTC 파트너 및 고객들은 자사의 특정 시장에 맞춤화된 최첨단 원격 장비 서비스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다.

HMS의 미주시장 총괄 매니저 겸 부사장인 케빈 네이크(Kevin Knake)는 “원격 장비 연결은 HMS 네트웍스의 핵심 시장으로, 검증된 Ewon Flexy 및 Talk2M 솔루션을 통해 씽웍스에 안전하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장비 연결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시장을 선도하는 서비스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어셋 어드바이저(Asset Advisor)를 비롯한 씽웍스 서비스는 우리의 장비 OEM 고객들에게 탁월한 가치를 부여하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PTC의 전략적 제휴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수석 부사장인 조나단 케이트만(Jonathan Kateman)은 “HMS 네트웍스가 씽웍스 레디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씽웍스를 위한 HMS의 새로운 Ewon Flexy 확장판은 씽웍스 사용자가 장비 데이터를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다.”며, “PTC의 기술 파트너 네트워크는 고객과 파트너의 IIoT 솔루션에 가치를 더하고, 보다 신속하게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리소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MS의 씽웍스 솔루션 웹페이지 https://www.hms-networks.com/solution-partners/iiot-solutions-based-on-thingworx에서 확인할 수 있다.

5월 11일(11:00 CST)에 진행되는 HMS/씽웍스 웨비나에 참석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 웨비나는 아래 링크에서 등록할 수 있다::
씽웍스 웨비나 - Ewon 장비 원격 솔루션을 통한 디지털 혁신 실현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