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Ixxat CANnector - CAN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

HMS 네트웍스(HMS Networks)는 유연한 CAN 네트워크 로깅 및 브리징, 확장 솔루션인 Ixxat® CANnector를 출시했다. 기존의 CAN@net NT와 CANbridge NT 시리즈를 보완하는 CANector는 데이터 로깅 기능뿐만 아니라 추가 인터페이스 및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CAN@net NT 및 CANbridge NT와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설비를 쉽게 확장할 수 있다.

Ixxat CANnector - CAN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


A 유연한 만능 솔루션 - 로깅, 브리징, 통신범위 확장

CAN@net 및 CANbridge NT와 마찬가지로, CANnector는 일체형 장치로 PC가 필요하지 않다. 일반 CANnector 외에도 사전 구성된 3가지 버전이 제공된다:

CANnector Range – 이더넷을 통해 간단하게 CAN(FD) 범위를 확장하거나 이더넷을 통해 PC와 연결하기 위한 CAN 인터페이스로 사용할 수 있다.

CANnector Bridge – 프레임 또는 신호에 기반한 CAN(FD) 브리지/게이트웨이로, 모든 버스 시스템을 위한 온라인 부동소수점 데이터 처리 등과 같은 기능을 갖추고 있다.

CANnector Log – 프레임 또는 신호 기반 CAN(FD) 데이터 로깅을 위해 CAN(FD) 웨이크업 기능과 저전력 절전모드뿐 아니라 트리거 및 링 버퍼를 지원하는 데이터 로거로 활용할 수 있다.

3가지 버전 모두 즉시 연결하여 직접 사용할 수 있다. 기본 하드웨어는 동일하고, CANnector의 각기 다른 기능은 로드할 수 있는 구성을 통해 제공되기 때문에 모든 CANnector는 원하는 기능에 따라 재구성이 가능하다.



뛰어난 성능 및 다기능성


CANnector는 강력한 리눅스 플랫폼을 통해 장치 상에서 직접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다. 또한 버스 디스크립션 파일 지원으로 신호 레벨에서 동작이 가능하다.

이 장치는 ‘CAN 웨이크업 기능’을 사용하고, CAN 버스에서 TX 기능을 끌 수도 있기 때문에 전력 및 안전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에도 사용할 수 있다.

CANnector는 지원되는 인터페이스 수만 다른 다양한 하드웨어 버전으로 제공된다. 가장 많은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제품은 8개의 CAN(FD)과 2개의 LIN, 2개의 디지털 IO 및 하나의 EtherCAT 슬레이브 인터페이스, 그리고 이더넷 및 USB를 갖추고 있다. EtherCAT 슬레이브 인터페이스는 HMS의 Anybus® CompactCom 기술을 활용해 구현되었기 때문에 향후 다른 산업용 이더넷 프로토콜 또한 지원할 수 있다.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와 같이 USB 확장을 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

클라우드 및 PLC 연결

Ixxat CANnector는 와이파이를 통해 모바일 기기(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실시간 데이터의 시각화 및 시뮬레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다양한 추가 기능을 제공하며, OPC-UA 및 MQTT 또는 산업용 데이터 연결을 위한 HMS의 자체 솔루션인 HMS Hub를 통해 클라우드와 연결할 수 있다.

CANnector는 EtherCAT 슬레이브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CAN(FD) 기반 네트워크를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나 PLC와 직접 연결할 수 있다.

모든 기능은 CANnector 장치에서 동시에 실행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데이터 로깅은 모바일 장치에서 CAN(FD) 브리징 및 데이터 시각화와 함께 병렬로 실행할 수 있다.

드래그&드롭을 통한 간편한 구성

HMS는 드래그&드롭 개념을 사용하여 소스와 대상 간의 연결을 설정하기 위해 CANnector를 손쉽게 구성할 수 있는 무료 윈도우 툴을 제공한다. CAN(FD) 버스 디스크립션은 구성을 위해 선택적으로 가져올 수 있다. 통합 개발 및 디버그 환경과 자체 C-사용자 코드 또는 Matlab/Simulink 모델을 이용해 표준 기능 범위를 확장할 수 있으며, 장치 상에서 직접 실행할 수 있다.

CANnecto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ixxa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xxat CANnector - CAN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