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NTERROLL

인터롤, 새로운 소팅 시스템 출시

스위스 산안토니노. 2021 년 3월 8일. 인터롤(Interroll)은 새로운 드롭 트레이 소터(drop tray sorter)인 'Split Tray Sorter MT015S'를 출시해 기존 자동 소팅 솔루션에 광범위한 분야의 잠재적인 사용자를 위한 소팅 시스템을 추가했다. 신제품 MT015S는 기업이 이커머스 시장에 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거나 패션 산업, 제약 산업 및 택배 서비스 제공 업체에 있는 기존 소팅 솔루션에 유연하게 추가해 활용할 수 있다.

인터롤 소터의 입증된 기계 설계 원리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Split Teay Sorter는 최대 가용성, 긴 수명 및 최대 12kg 물품의 자동 소팅을 위한 빠른 회수 시간을 보장한다. 컴팩트하고 유연하게 확장 가능한 시스템은 패션 또는 제약 산업과 같이 특히 고객이 경제적으로 이커머스 또는 옴니 채널 전략을 필수로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 하는 시스템 통합업체(SI)에 매우 적합하다. 또한 인터롤 크로스 벨트 소터와 결합된 새로운 Split Tray Sorter는 물류 서비스 제공 업체와 택배, 특송 및 관련 서비스 제공 업체에 소형 물품 소팅을 다른 운송 물품과 효율적으로 구분하여 고객 중심의 물류 센터를 구현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프로젝트 런타임을 단기간 내 실현 가능

인터롤의 새로운 Split Tray Sorter를 계획하고 개발하는 동안에도 고객과 End user를 위한 최적의 이점을 실현하기 위해 효율적인 제조 프로세스를 신중히 고려해 개발됐다.

Interroll Automation GmbH의 전무 이사인 슈테펜 프렌더(Steffen Flender)는 "프로젝트 리드 타임이 짧으면 고객에게 결정적인 경쟁 우위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기술 성능 및 품질 뿐만 아니라 고객을 위한 짧은 배송 시간에도 최대한 초점을 맞추었다."고 말했다.

인터롤 소터 글로벌 제품 총괄자인 플로리안 펑크(Florian Funk)는 "시스템에 이미 모듈식 및 설정 가능한 기계 제어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다. 이를 통해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시운전 한 다음 고객의 각 상품 관리 시스템에 연동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이 시스템은 운영 현황을 실시간 기록, 시각화 및 처리하고 유용한 운영 데이터를 생성 할 수 있다. 이는 예측 유지보수 및 인더스트리 4.0에 부합하기 위한 중요한 전제 조건으로 작용한다.

업스트림 및 다운스트림 프로세스의 완전한 자동화 구현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모듈식 확장성을 적용함으로써 변화하는 물류 프로세스에 시스템을 유연하게 적용 할 수 있다. 또한, 크로스벨트 소터를 위한 혁신적인 인피드식 컨베이어의 검증된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Interroll Top Loader’ 옵션 기능을 통해 소터의 물품 공급을 쉽게 자동화 할 수 있다. 모듈식 컨베이어 플랫폼(MCP) 및 라벨링 또는 포장 기계에 대한 ZPA연결(zero-pressure- accumulation connection)과 함께 해당 소팅 솔루션을 활용하여 피킹 과정부터 배송까지 다운스트림 작업 프로세스를 완전히 자동화 할 수 있다.

슈테펜 프렌더(Steffen Flender) 전무 이사는 "Split Tray Sorter를 통해 기본 영역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우리는 소터 플랫폼의 확장성과 고도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다."고 전했다.

인터롤, 새로운 소팅 시스템 출시 
인터롤, 새로운 소팅 시스템 출시

인터롤, 새로운 소팅 시스템 출시 
인터롤, 새로운 소팅 시스템 출시

우측 상단/좌측 하단 사진 : 새로운 Split Tray Sorter는 최대 가용성과 긴 수명 및 최대 12kg 물품의 자동 소팅을 위한 빠른 회수 시간을 보장한다..

우측 하단 사진 : 직사각형 트레이를 대칭으로 분할하여 운송된 상품을 목적지 지점의 상자 또는 선적 컨테이너에 직접 넣을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