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NTERROLL

인터롤(Interroll), 한국에서 대규모 수주 연속 체결

스위스 산안토니노(Sant'Antonino), 2019년 6월 12일. 인터롤(Interroll)은 한국의 이커머스(E-commerce) 업체와의 새로운 프로젝트 수주를 발표했다. 인터롤은 높은 효율성과 유연한 물류 프로세스에 최적화된 자사의 MCP (Modular Conveyor Platform)를 한국 이커머스 업체에 보급한다는 내용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덧붙였다.

인터롤은 고객 사양에 맞춰 MCP 뿐만 아니라 멀티컨트롤(MultiControl)까지 포함한 완전한 컨베이어 플랫폼을 설치할 계획이다. 이는 한국 고객사의 물류센터 중 한 곳에서 11.8km에 이르는 범위까지 커버 가능한 수준이다.

인터롤 그룹의 수석 부사장이자 아시아 사업본부 책임자인 벤 시아(Ben Xia) 박사는 “한국기업과 지속적이고 우호적인 파트너를 맺게 돼 기쁘다.”며 “고객의 비즈니스에 가치를 더하고 최상의 물류 프로세스를 위해 입증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인터롤(Interroll), 한국에서 대규모 수주 연속 체결
이번 프로젝트는 최소 수 백만 스위스 프랑 수준의 규모가 될 것으로 보이며, 인터롤은 11.8km 이상의 MCP(Modular Conveyor Platform)를 제작, 납품 할 예정이다.

2019 Financial Calendar
2019년 8월 5일 - 2019년 상반기 리포트 발표 및 웹 컨퍼런스(영문)

인터롤(Interroll) 주식
Interroll Holding AG의 주식은 증권 번호 637289로 스위스증권거래소(SIX Swiss Exchange)의 주 기준에서 거래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