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ofting Industrial Automation GmbH

데이터 통합 기능이 향상된 dataFEED OPC 수트 확장판

소프팅(Softing)의 새로운 V5.10 버전의 dataFEED OPC 수트 확장판은 MQTT 가입 기능과 데이터 사전 처리를 위한 광범위한 옵션을 제공한다.

데이터 통합 기능이 향상된 dataFEED OPC 수트 확장판
dataFEED OPC 수트 확장판 V5.10은 데이터 통합 기능이 더욱 향상되었다.

소프팅 인더스트리얼(Softing Industrial)의 dataFEED OPC 수트 확장판 V5.10 버전이 출시되었다. 새로운 MQTT 가입(MQTT Subscriber) 기능을 통해 MQTT 브로커(MQTT Broker)에서 데이터를 수신하고, OPC UA를 통해 다른 애플리케이션으로 전송하거나 컨트롤러에 기록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클라우드에 레시피 관리자를 구현할 수 있다. 또한 광범위하고, 유연한 데이터 사전 처리 기능을 통해 수학적 및 논리적 계산을 실행할 수 있다. 적용 사례로는 온도 값을 섭씨에서 화씨로 변환하거나 단어의 특정 비트를 필터링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소프팅 인더스트리얼의 제품 매니저인 안드레아스 로엑(Andreas Roeck)은 “dataFEED OPC 수트 확장판은 IoT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생산 데이터를 간단하고,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다.”며, “우리는 매 업데이트마다 데이터 통합 기능을 더욱 확대하고, 유연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에게 미래 지향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dataFEED OPC 수트 확장판은 단일 제품에서 OPC 통신 및 클라우드 연결을 지원하는 완벽한 패키지이다. 이 수트는 주요 공급업체의 컨트롤러에 액세스하고, IoT 장치를 연결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dataFEED OPC 수트 확장판의 무료 평가판은 소프팅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dataFEED OPC 수트 확장판 소프팅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