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Emerson Industrial Automation

에머슨의 새로운 초음파 금속 점용착기로 반복 가능한 고품질 용착 제공

Branson GMX-20 MA는 배터리 호일 및 탭, 와이어 단자 및 커넥터를 용착하는 데 높은 정밀도를 보장합니다.



BROOKFIELD, Conn. (2021년 2월 1일) – Emerson은 자동차 전기 시스템, 전기차, 배터리 및 배터리 팩, 전력 저장 시스템(ESS) 및 관련 응용 분야에서 버스 바, 호일, 스위치 및 와이어 단자를 포함하여 비철 금속을 결합하는 고급 점용착기인 새 Branson GMX-20MA 초음파 금속 점용착기를 발표하였습니다.

GMX-20MA 금속 점용접기는 이중 선형 베어링이 있는 새로운 견고한 공압 액추에이터와 수직 이동을 더 부드럽게 하고 하단 가압력을 정밀하게 제어하여 용착 품질과 반복성을 최대화시켜주는 디지털 로드 셀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용착된 부품을 기준으로 구동부의 움직임과 툴의 위치가 선형인코더를 통해 측정되고 관리됩니다. 툴링과 용착해야될 제품이 맞닿은 시점부터 디지털 로드셀이 정밀하게 가압력을 측정하고 유지시켜 용착에너지가 정확하게 전달되고 반복적인 용착사이클에서도 일관된 용착 품질이 보장됩니다.

"Branson GMX-20MA 구동부에 사용된 금속용착 고유의 이중 선형 베어링설계는 초음파 금속 용착 시장에서 가장 견고하고 정밀한 구동부를 제공합니다."라고 에머슨 금속용착/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관리자, Alex Yeung은 말합니다. "GMX-20MA용착기는 고객에게 다양한 조건에서 금속점용착에 대한 최고의 재현성과 안정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작업자들은 GMX-20MA 내 시간, 에너지, 최대출력 및 용착깊이등 여러모드에서 용착프로세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용착모드는 용착기 내 디지털컨트롤에 의해 용착하려는 제품의 표면 품질이나 청결도 변화에도 불구하고 견고한 용착 프로세스를 제어하는데 필요한 정밀도를 높여줍니다. 대부분의 경우, 초음파로 인한 세정작용때문에 용착하려는 제품을 사전에 세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GMX-20MA는 Branson 2000Xd 전원 공급장치/컨트롤러에 내장된 사용자 친화적인 터치스크린 HMI(Human-Machine Interface)를 통해 프로그래밍됩니다. 터치스크린을 통해 빠르고 간단하게 용착조건을 생성하고, 저장된 용착조건을 편집 또는 불러올 수 있습니다. 또한 터치스크린 HMI를 통해 여러 용착제어모드를 사용할 수 있고, 사용자가 생산 및 품질 모니터링 솔루션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전체 생산 프로세스에서, GMX-20MA 전원 공급장치/컨트롤러는 지속적으로 넓은 범위의 용착품질 관련 데이터를 편집하고 저장합니다. 또한 생산 관리를 위해 각 사이클을 카운터 하며, 용착강도와 용착형태를 최적화하기 위해 다단진폭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총 사이클시간이 용착결과 화면에 표시되며, 사용자는 이를 통해 주요 용착파라미터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시각적 품질 화면(VQS)은 실시간 품질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표시하여 작은 변화도 즉시 식별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https://www.emerson.com/ko-kr/news/automation/21-02-ultrasonic-spot-welder



에머슨의 새로운 초음파 금속 점용착기로 반복 가능한 고품질 용착 제공

에머슨의 Branson GMX-20MA 초음파 금속 점용착기는 이중 선형 베어링이 적용된 새로운 견고한 공압 액추에이터와 수직 이동을 더 부드럽게 하고 하단 용착 반복성을 정밀하게 제어하여 장기간 용접 반복성을 최대화시켜주는 디지털 로드 셀이 특징입니다. 고해상도 이미지


미디어:
연락처: 에머슨 오토메이션 솔루션즈 글로벌 미디어 연락처

추가 리소스:

-에머슨 익스체인지 365에 등록

-하기 링크를 통해 에머슨 오토메이션 솔루션즈와 연결 가능:

Twitter Facebook LinkedInYouTube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