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Congatec News

엣지와 포그 임베디드

congatec(콩가텍), 솔루션 플랫폼 제품군을 러기드 포그 컴퓨팅 시장으로 확대.

엣지와 포그 임베디드

congatec(콩가텍)은 임베디드와 엣지 컴퓨팅 솔루션 플랫폼 제품군을 포그 컴퓨터 기술의 신규 시장까지 확장했습니다. 다양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및 중요한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러기드 포그 컴퓨터는 엣지 디바이스 계층 위의 네트워크 컴퓨팅 및 통신 피라미드에 상주합니다. 온프레미스뿐 아니라 중요한 네트워크 인프라 설치로 제공되는 매우 안정적인 실시간 클라우드 서버 성능으로 엣지 컴퓨팅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포그 및 엣지 디바이스는 어려운 환경에서의 임베디드 컴퓨팅부문에서 빠르게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실시간 엣지 컴퓨팅 시장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엣지 컴퓨팅의 시장 가치는 2019년에 USD 35억이었고 2020년부터 2027년까지 예상 CAGR은 37%를 초과합니다[1]. 전형적인 애플리케이션으로는 인더스트리 4.0 및 예측 AI를 포함한 IIoT 컴퓨팅부터 이상 감지, 실시간 추적 및 데이터 인사이트를 통해 지능형 비디오 프로세싱을 용이하게 해주는 포그 노드의 메시방법을 사용한 비디오 분석까지 다양합니다. 산업 수직 부문에는 에너지 및 유틸리티, 산업용 제조, 로보틱스 및 제어, 운송 및 물류, 스마트 시티, 주택 및 건물뿐만 아니라 헬스케어, 농업, 소매, 산업용 웨어러블 및 데이터센터가 포함됩니다.

표준 실시간 계산, 통신 및 제어 이외에도 엣지 디바이스 및 중요한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용 포그는 AI(인공지능), VR(가상현실) 및 AR(증강현실) 솔루션을 실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빠르게 R&D 노력을 강화하고 최적화해야 하는 제약 공급업체 및 의료 기관에서 현재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VR/AR은 원격 지원용으로 입증된 가치 있는 솔루션으로써 불필요한 이동을 피하거나 온라인 교육을 용이하게 해주며, 이러한 분야는 학교와 대학이 문을 닫으면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congatec(콩가텍)은 COM Express Type 7 기반 솔루션과 새로운 COM-HPC 표준 기반 플랫폼 제품으로 이러한 수요를 종합적으로 해결하면서, 실시간 하이퍼바이저 기술을 사용해 완벽한 성능의 균형을 이루고, 프로세서 모듈의 간단한 변경으로 차세대 포그 성능을 확장하여 소유 총비용이 많이 감소되었습니다.

"실시간 엣지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에서 시간 민감형 네트워킹을 통해 연결된 포그 서비스와 엣지 장치 모두에 대한 최상의 설정을 찾는 것은 어려운 문제입니다. 엣지에서 관리할 작업이 많기 때문에, OEM 고객과 전문가 최종 사용자는 계산 기능의 개별적인 조합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하드웨어 레벨뿐 아니라 소프트웨어 레벨에서도 모듈화를 제공하여 이러한 필요를 완전히 해결했으며, 단일 소스에서 완벽하게 맞춤 제공되는 애플리케이션용 플랫폼을 제공합니다."라고 congatec(콩가텍) 의 CEO인 Jason Carlson은 설명합니다.

Computer-on-Modules에서 세계를 선도해온 하드웨어 레벨의 모듈화는 오랫동안 congatec(콩가텍)의 핵심 역량이었습니다. 당사의 실시간 가상 머신용 자체 하이퍼바이저 소프트웨어는 소프트웨어 수준에서 제공되는 포그 서버 플랫폼을 완성하며, 완벽한 맞춤형 러기드 포그를 구축하는 OEM의 추가 개발 단계를 위한 기반을 만들었습니다. congatec(콩가텍)은 비전, AI, VR, AR,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솔루션 파트너의 지원, 그리고 취약성, 공격, 이상 감지를 위한 IoT 게이트웨이 및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포그 서버의 가상 머신 구성에 상주하는 전용 엣지 컴퓨팅 서비스, 또는 높은 보안 수준의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최대 FIPS 140-2 레벨 3 또는 BSI Common Criteria EAL5 표준까지 인증된 암호화 기능을 포함해 향후 제품을 확장해 나갈 것입니다.

www.congatec.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