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FLIR Systems Trading Belgium BVBA

이틀 만에 딥 러닝 안면 마스크 감지 프로토타입 개발

이틀 만에 딥 러닝 안면 마스크 감지 프로토타입 개발
안면 마스크는 COVID-19 확산을 막는 중요한 도구이며, 안면 가리개를 보편적으로 착용했을 때 가장 효과적이라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상점 및 회사가 다시 문을 열면서 모든 근무자는 반드시 안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고객 모니터링을 위한 추가 자원에 대한 요구는 기타 위생 및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을 따르는 데 이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업체들의 부담을 가중할 수 있습니다. 딥 러닝 솔루션은 안면 마스크 지침을 위반하는 사람을 자동으로 감지함으로써 직원의 시간을 절약하고 더 안전한 환경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딥 러닝의 효율적 사용
딥 러닝은 입출력 노드 간 다수의 "깊은" 층을 통해 신경망을 사용하는 기계 학습 형태입니다. 대용량 데이터 세트의 네트워크를 학습함으로써 보이지 않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확한 예측을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이 생성됩니다. 이 경우에는 안면 마스크의 착용 여부뿐만 아니라 안면 마스크를 올바르게 착용했는지 여부도 감지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훈련할 수 있습니다.


이틀 만에 딥 러닝 안면 마스크 감지 프로토타입 개발
이틀 만에 딥 러닝 안면 마스크 감지 프로토타입 개발
이틀 만에 딥 러닝 안면 마스크 감지 프로토타입 개발

완전하게 기능하는 딥 러닝 시스템은 수일 내에 개발되고 배치될 수 있습니다. FLIR 엔지니어는 FLIR Firefly DL 카메라를 사용하여 준수 상태를 감지하고 PPE(개인 보호 장비) 지침을 위반하는 것으로 보이는 사용자를 기록하는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안면 마스크 감지 데이터 세트는 1,000개 이상의 이미지가 있는 두 개의 공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안면 마스크를 착용, 미착용, 잘못 착용한 사람들의 예를 제공했습니다. 이 목적에 부합하는 다른 카메라로는 Blackfly S GigE가 있습니다. FLIR 머신 비전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영업팀에 문의하십시오.


이틀 만에 딥 러닝 안면 마스크 감지 프로토타입 개발

적응형 솔루션

안면 마스크 데이터 세트의 각 이미지에는 대상의 위치를 표시하는 바운딩 박스 및 마스크를 착용한 얼굴, 미착용한 얼굴, 제대로 착용했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클래스 라벨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딥 러닝 개발자 및 솔루션 통합 업체는 이 솔루션을 쉽게 확장하여 더 복잡하고 강력한 사용 사례를 포함함으로써 실제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경망을 훈련하여 병원이나 공항과 같은 고위험/통행량이 많은 환경 내에서 안면 보호대, 가운, 장갑 및 기타 PPE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예산에 따른 딥 러닝 구축 방법, Firefly DLFLIR 체온 검사 솔루션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