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Seco Tools, 업계를 주도하는 Turbo 제품라인에 Turbo 16 직각 밀링 커터 추가

생산성 증대와 가공 비용 절감에 대한 압박이 지속해서 증가함에 따라, 안전한 공정과 긴 공구 수명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Seco Tools의 새로운 Turbo 16은 두 가지 장점을 모두 살린 획기적인 제품입니다.

Seco Tools, 업계를 주도하는 Turbo 제품라인에 Turbo 16 직각 밀링 커터 추가

Turbo 16 group image.jpg

최적화된 기능 덕분에 이 커터는 다양한 범위의 작업 및 소재에 걸쳐 뛰어난 공구 성능을 제공합니다. 부드러운 절삭 동작과 낮은 절삭력은 전력 소비와 공구 마모의 감소를 의미하므로 공구 수명을 최대 130%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Turbo 16은 생산성을 크게 높여 줍니다. 세목 피치의 일부 커터는 절삭량을 최대 50%까지 증가시킵니다. 광범위한 연마급, 프레스급 인서트를 통해 Turbo 16의 유연성이 증대되는 한편, 내부식성 공구강 소재로 제작되어 내부 절삭유 시스템이 적용된 커터 바디는 직경 범위 25~250mm(인치 타입 직경 1~6인치)로 제공됩니다. 또한, 다양한 인터페이스 및 표준 밀링 홀더와 호환됩니다.

Turbo  16은 미래형 공구로서 Data Matrix 가 적용된 최초의 Seco Tools 제품입니다. 이 스캔 가능한 코드에는 제품 및 배치 정보가 저장되어 있으며 Seco Assistant 앱을 통해 읽을 수 있습니다.

Turbo 16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코툴스코리아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Turbo 16 제품 페이지(www.secotools.com)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tekinfo.link/r5b84914372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