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FLIR Systems Trading Belgium BVBA

FLIR Systems, Brickstream 3D Gen2 인원 계수 시스템에 적합한 점유 관리 솔루션 출시

회사에서 유동 인구가 많은 공간의 점유율 계산을 자동화하여 사회적 거리 두기 규정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

FLIR Systems, Brickstream 3D Gen2 인원 계수 시스템에 적합한 점유 관리 솔루션 출시

오늘 FLIR Systems, Inc.(NASDAQ: FLIR)는 유동 인구가 많고 수용 인원이 제한된 지역의 점유율 계산을 자동화하는 FLIR Brickstream 3D Gen2용 FLIR 점유 관리 솔루션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점유 관리 솔루션은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중 및 이후의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이 간편한 실시간 점유율 계산 및 다중 출입 표시 도구를 회사에 제공합니다.

“많은 회사가 수동으로 점유율을 측정하고 있지만 이와 같은 프로세스는 종종 부정확하고 번거로우며 비용이 많이 듭니다.”라고 FLIR Systems의 부품사업본부 본부장인 Paul Clayton이 말합니다. "FLIR는 식료품점, 경기장, 극장, 교통의 요지에서부터 제조 공장 및 사무 공간에 이르는 다양한 시설에 적합한 비용 효율적이고 확장성이 뛰어나며 자동화된 독립 모니터링 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통합 IoT 아키텍처를 사용하며 여러 플랫폼과 호환되는 점유 관리 솔루션은 기존 Wi-Fi 액세스 지점 내에서 구현할 수 있으며 Brickstream 3D Gen2 하드웨어를 갖춘 완벽한 에지 기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은 용량 업데이트를 위한 간단한 디스플레이 대시보드를 제공하여 웹 브라우저가 있는 장치에서 직원이나 고객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독립형으로 사용하거나 기존의 주변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으므로 점유율을 면밀하게 관리해야 하는 대부분의 환경에 이상적입니다. Brickstream 3D Gen2의 현재 고객은 원격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이 기능을 구입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FLIR Systems, Brickstream 3D Gen2 인원 계수 시스템에 적합한 점유 관리 솔루션 출시

FLIR Systems의 코로나19 대응 제품 목록에 포함된 이 솔루션은 FLIR EST 카메라 시리즈를 포함하여 회사가 공공장소 및 기타 유동 인구가 많은 구역의 안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Brickstream 3D Gen2용 FLIR 점유 관리 솔루션은 오늘부터 FLIR 및 FLIR의 글로벌 Brickstream 유통 협력 업체가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flir.com/occupancy를 방문하세요.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