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Kennametal ToolBOSS의 새로운 옵션으로 공급망 관리의 효율성 확대

새로 출시된 데모 유닛인 Flex Unit을 비롯한 기타 옵션을 통해 성능을 높이고 공급망 관리의 효율성을 개선하며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공장을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공구를 적재적소에 공급하는 것입니다. 밀링이나 선삭 인서트 하나의 가격은 아주 저렴한 것부터 꽤 비싼 것까지 다양하지만, 필요할 때 공구가 제대로 공급되지 않으면 전체 생산 라인이 중단되어 납품 기한을 지키지 못하고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툴링 기술 선도업체인 Kennametal Inc.에서 ToolBOSS™ 공구 관리 시스템의 새로운 확장을 발표하는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입니다. Kennametal 글로벌 공급망 관리 서비스 프로그램 관리자인 Jay Evans는 "점차 많은 고객들이 전형적인 이유 때문에 벤딩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습니다."라면서, "이들은 한결같이 재고 관리의 효율 향상, 중앙 집중식 공구 보관 작업의 규모 축소, 장비 작업자가 필요한 공구를 찾는 데 걸리는 시간 단축, 그리고 생산 부품과 관련된 공구 비용 내역의 수집, 비교 및 경향 분석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가 있으면 문제 영역과 지속적인 향상이 가능한 기회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말합니다.

Kennametal ToolBOSS의 새로운 옵션으로 공급망 관리의 효율성 확대

최신 ToolBOSS 모델은 이동이 가능한 소형 데모 유닛으로서 현재 Kennametal이 유통 채널 파트너를 대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Evans는 "대리점은 고객에게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일선에 있습니다. 데모 유닛은 대리점의 회의실에서 직접 고객에게 ToolBOSS의 장점을 설명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데모 유닛은 고작 45kg이며, ToolBOSS Inventory Manager 소프트웨어 정식 버전이 탑재된 ToolBOSS 컴퓨터와 표준 터치 스크린, 그리고 사전 구성된 2층 트레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Evans는 "데모 유닛의 높이는 58.4cm(23")에 지나지 않지만 폭과 깊이는 표준 치수의 ToolBOSS 프레임과 동일합니다. 덕분에 대리점에서 고객의 대규모 및 소규모 작업실에 맞는 다양한 트레이와 서랍 사이즈를 보여 주기가 용이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다양한 선택 옵션
Flex Unit은 ToolBOSS의 장점을 보여 줄 수 있는 8개의 서랍을 장착한 표준 치수의 ToolBOSS 프레임입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이 늘어남에 따라 최대 26층까지 프레임에 서랍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Evans는 "트레이와 서랍은 공구뿐만 아니라 벨트, 휠, 장갑은 물론 기타 장비 등, 작업실의 다른 물품을 수납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ToolBOSS Modulo™ 유닛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공구뿐 아니라 회사에서 효율적인 관리가 필요한 교체 부품, 장갑, 개인 보호 장구 등의 다른 물품에 맞게 다른 서랍과 보관함 사이즈로 구성할 수 있는 모듈러 ToolBOSS 프레임입니다.

대규모 사업장의 경우 Modulo 시스템으로 최대 120개의 ToolBOSS 위치를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관리하여 정확한 식별, 사용 및 자동 재주문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규모가 더 큰 복합 제조업 고객의 경우 ToolBOSS Roto Point™를 활용하여 고객 현장에 맞게 재구성 가능한 한 가지 변형을 포함해, 새로운 탈착식 보관함 칸막이로 234~468개의 안전한 수납공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트랜잭션으로 여러 개의 보관함을 선택할 수 있어 최소한의 시간으로 대량의 재고 물품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ToolBOSS 모델과 마찬가지로 ToolBOSS 소프트웨어가 완벽한 감사 추적 기능을 제공하므로 언제나 회사 주요 부품의 사용자, 대상, 시간, 장소 및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ennametal은 전 세계의 수많은 제조업체와 함께 수천 종의 맞춤형 공급망 관리 서비스 프로그램을 구현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Kennametal의 많은 고객들이 자동화된 공구 벤딩 장비, 공급망 관리 소프트웨어 및 주변 장치, 사전 설정 장비, 공구 표준화 및 통합, 물품 계획, 램프 업 및 설치 서비스, 일괄 공급 훈련 및 통합 청구를 도입함으로써 중앙 집중식 공구 보관 작업의 규모를 축소하고 장비 작업자가 필요한 공구를 찾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하는 효과를 동시에 거두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재고 관리와 공구 예산, 관리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Evans 말에 따르면, 여기에 표준 및 맞춤형 ToolBOSS 솔루션에 대한 상담과 추천을 지원하는 Kennametal 전문 기술의 도움을 받으면 조직의 규모와 복잡성과 관계없이 모범 사례를 구현하고 공급망 관리의 효율성을 향상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다는 사실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사이드바 A: 기술 혁신의 산물 - ToolBOSS™시스템
ToolBOSS™는 Kennametal의 안전한 재고 관리 솔루션입니다. 최신의 28층 버전은 기존 20층 버전과 같은 공간을 사용하면서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쉬운 재구성
사용자의 요구 사항 변경에 따라 캐비닛을 쉽고 빠르게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 개별 또는 전체 프레임을 공구 사용 없이 수분 내에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수동 전환 설비
새 캐비닛에는 수동 전환 기능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분해 없고 간단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수동 전환 기능이 있습니다.

서랍 옵션
19가지 다른 서랍 사이즈로 다양한 사이즈의 품목을 수납할 수 있으며, 주문 시 특수 사이즈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보안성
캐비닛에 수납된 물품에 대한 접근은 사용자 이름, 암호, 생체 인식, 카드 리더 또는 이러한 옵션의 조합을 사용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서랍 잠금 장치는 공구 지원 없이는 정상 또는 무력 사용만으로는 강제로 열 수 없습니다. 물품은 밖에서 볼 수 없고 장비에서 랜덤하게 배출되므로 허가 없이 함부로 가져갈 수 없습니다.

진단
장비에 트레이 진단 포트가 내장되어 있어 원격 시스템 지원, 진단 및 수리가 용이합니다.

효율성
한 번의 트랜잭션으로 여러 개의 서랍을 선택할 수 있어 대량의 재고 관리에 필요한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미래 경쟁력
캐비닛에 DCS 확장 포트는 물론, RFID 및 기타 보조 장비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USB 인터페이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빠른 접근
ToolBOSS™ 소프트웨어를 통한 빠른 품목 검색 및 선택 기능은 사용자를 올바른 서랍으로 바로 안내하는 완벽한 LED 식별 시스템을 통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추적 기능
강력한 ToolBOSS™ 소프트웨어가 완벽한 감사 추적 기능을 제공하여 시스템에 보관된 부품을 언제, 어디서, 어떤 이유로 사용했는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

확장성
캐비닛은 시스템당 최대 10개 유닛으로 확장 가능하여 최대 13,440개의 안전한 수납공간에서 1,121개의 별도 품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바 B: 기술 혁신의 산물 - 공구 관리 소프트웨어

기능:
-다중 위치 공구 보관소/ToolBoss™(POI)

-공구 품목의 입출고를 기록하는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

-구매 주문 - 자동화된 이메일을 통해 선호하는 단일 공급업체로 주문

-자동화된 구매 주문 데이터가 XML 파일을 통해 SAP 안팎으로 전송

-공구 키트 관리

-공구 키트 데이터 공유

-공구 사전 설정

-교정 만료 날짜를 통한 측정 관리

-사용자 수준 허가를 통한 보안

-정확한 비용 분석 보고서

장점:

-여러 보관소에 대한 정확하고 개별적인 제어(POI)

-보관소 윈도우/셀의 비가동 시간 단축

-구매 프로세스 자동화 및 능률화

-기존 ERP 시스템으로 통합

-한 번의 키 조작으로 키트 반출

-모든 데이터에 즉시 접근

-기존 사전 설정 장비에 연결 가능

-모든 공구 벤딩 시스템에서 실시간 정보 수집

-추적 가능한 모든 품목에 대한 리콜 관리

-모든 데이터에 손쉬운 접근

-개별 사용자 권한 관리 기능

-한 번의 버튼 조작으로 자동 보고

자세한 내용은 Kennametal의 최신 공급망 관리 서비스 참고 자료 또는 www.kennametal.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ennametal ToolBOSS의 새로운 옵션으로 공급망 관리의 효율성 확대
Kennametal ToolBOSS의 새로운 옵션으로 공급망 관리의 효율성 확대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