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Kennametal, 중요하고 복잡한 부품에 탁월한 내마모성을 제공하는 UltraFlex 출시

UltraFlex™는 Kennametal의 새로운 내마모 표면 처리 포트폴리오로서, 발전, 석유/가스 및 다른 여러 산업 분야에 요구되는 복잡한 형상의 부품에 업계 최고 수준의 내마모 성능을 제공합니다. UltraFlex는 텅스텐 카바이드계 소재에 대한 Kennametal의 전문 기술과 Kennametal Stellite™에 적용된 초합금 기술을 결합하여 가장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중요 부품의 더 길고 예측 가능한 서비스 수명을 보장할 수 있는 야금 결합된 공극이 없는 클래딩을 제공합니다.

Kennametal, 중요하고 복잡한 부품에 탁월한 내마모성을 제공하는 UltraFlex 출시

Kennametal의 UltraFlex 포트폴리오에는 탄소강 및 합금강, 스테인리스강, 코발트 및 니켈 합금을 비롯한 기본 소재를 마모, 침식, 부식 및 갤링 마모로부터 보호하는 광범위한 소재 솔루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께를 맞춤 설정하고 복잡한 형상을 제조할 수 있는 능력과 고유한 UltraFlex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부품의 수명을 현저하게 개선하고, 예측 가능한 수준의 마모와 유지보수는 물론 생산성 향상 및 운영 비용 절감을 달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용접이 닿지 않는 형상 보호

복잡한 형상, 내경 및 기타 시야에서 보이지 않는 특징이 있는 부품의 경우 전통적인 열 분사 또는 용접 오버레이와 관련된 일관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비해 UltraFlex는 복잡한 형상과 작은 내경에 손쉽게 적용이 가능하며, 다른 표면 강화 기술로는 닿지 않는 먼 위치까지 처리할 수 있습니다.

UltraFlex 표면 처리는 약 0.254mm ~ 2.03mm(0.010" ~ 0.080") 범위의 다양한 두께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매끄러운 UltraFlex 표면은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적절하게 "적용"하거나 원하는 조도로 가공할 수 있습니다.

야금 결합의 탁월한 장점
기계적 결합을 사용한 표면 처리는 극한의 환경에 노출 시 기공과 균열 발생으로 견딜 수 없습니다. 고유한 UltraFlex 공정에서는 내마모 시스템을 직접 서브스트레이트까지 야금 결합하여 두께가 일정하고 밀도 저하를 최소화한 표면을 제공합니다.

부식, 마모 및 침식에 대한 해결책
야금 및 소재 과학 분야에서 축적한 Kennametal의 전문 기술 덕분에 부식 및 마모의 모든 영역에서 탁월한 보호 솔루션을 만들고 설계하며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UltraFlex 제품은 내부식성 강화를 위한 코발트계 합금부터, 마모 및/또는 침식 속도를 늦추기 위한 초경 복합소재까지 소재 과학을 광범위하고 깊이 있게 활용하여 구성되었습니다.

가혹한 사용 조건의 밸브와 같은 부품의 경우 UltraFlex의 Stellite™ 합금계 재종으로 표면의 균열이나 적층 손상을 방지하여 서브스트레이트를 보호합니다.

유동 접촉 분해 유닛의 바텀 펌프 등의 부품은 극한의 마모 및 부식으로 몇 개월 만에 파손될 수 있습니다. Kennametal의 텅스텐 카바이드계 솔루션을 부품의 침수 표면에 적용하면 부품 수명을 최고 4배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펌프 임펠러
최근 미국 멕시코 만에 위치한 정제 공장 중 한 곳에서 오일 펌프 내부가 종전보다 빠른 속도로 마모되어 케이스 전체를 교체해야 하는 문제가 종종 발생했습니다. 일반 산업용 펌프 성능에 비해 가동 기간은 약 한 달이 짧았고 유지보수 관련 비용은 더 높았습니다. 이 회사에는 상당한 양의 촉매 과료를 견딜 수 있는 펌프가 필요했습니다.

이 때문에 펌프에 사용할 몇 가지 내마모 제품을 검토했지만 모두 기술 자체의 한계가 있었습니다. 시야 내의 애플리케이션에는 열 분사 코팅과 용접 오버레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지만 작은 내부 표면에는 이러한 기술이 부적합합니다. 열 분사 방식은 기계식 결합에 문제가 있으면 영향을 받았고, 용접 오버레이의 고경도 입자 간의 부드러운 매트릭스에 선별적 침식이 일어났습니다. 고경도 확산 코팅(붕화처리)은 두께가 매우 얇으며 큰 마모성 입자에 의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 회사에서는 Kennametal과 협력하여 침투 용접식 텅스텐 카바이드 클래딩과 UltraFlex를 사용하여 다른 기술로는 닿지 않는 폐쇄형 임펠러 내부를 코팅했습니다. 이 회사는 특히 복잡한 형상에서 탁월한 내침식성과 고인성을 지원하는 진정한 야금 결합과 코팅 전체에 걸친 균일하고 높은 밀도의 텅스텐 카바이드 입자 분포에 강한 인상을 받았습니다.

처리된 오일 펌프를 이후 13개월 간 가동하면서 관찰한 결과 눈의 띄는 내부 침식의 징후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이 기술은 유동 접촉 분해 유닛(FCCU) 정류탑 바닥과 탈부탄기 리보일러 서비스에도 적용되었으며 현재까지도 진동 증가나 유압 성능 감소와 같은 부작용이 관찰되지 않았습니다.

가혹한 사용 조건의 밸브
오늘날 밸브는 저밀도 가스, 고부식성 화학 약품, 초고온 증기, 마모성 슬러리, 독성 가스 및 방사능 물질과 같은 온갖 유형의 물질 흐름을 제어합니다. 밸브는 영하부터 금속 용해 온도까지의 온도 범위와 고진공부터 입방 센티미터당 수천 파운드의 압력을 견딜 수 있습니다.

가혹한 조건에서 사용되는 이러한 메탈시트 볼 밸브는 특수합금으로 제조되며 부식과 마모가 동시에 발생할 경우 표면을 보호하기 위한 코팅이 요구됩니다.

볼과 시트를 보호하는 데는 열 분사와 Stellite 용접 오버레이 코팅이 널리 사용됩니다. 그러나 고객이 부품의 수명 연장을 위한 향상된 성능을 요구하면서 새로운 소재 솔루션이 필요해졌습니다. Kennametal은 최신의 금속 조성을 볼과 시트에 야금 용해하여 초고온과 마모성 입자가 상존하는 경우가 많은 화학 물질 운반 환경에서도 내마모성 및 내부식성 성능이 탁월한 표면 처리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Kennametal은 UltraFlex 기술을 바탕으로 특정 조건에 가장 적합한 코팅 소재를 선택하고 고객에게 표준 코팅을 능가하는 엔지니어링된 소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계 선두의 밸브 제조업체인 Velan에서는 최근 UltraFlex 기술을 도입하고 가혹한 사용 조건의 메탈시트 볼 밸브에 기술을 적용하여 석유 화학 업계에서 고객이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가장 까다로운 환경에서 성능 보장
최상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인 Kennametal은 가장 까다로운 석유/가스, 화학 및 발전 환경에서 생산성, 안정성 및 서비스 수명을 향상하기 위한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Kennametal은 기존 출시된 광범위한 내마모 솔루션 외에도 마모 평가, 솔루션 설계 및 엔지니어링, 서브스트레이트 설계 및 엔지니어링, 그리고 더 높은 치수 정밀도를 위한 사후 연마까지 다양한 분야의 전문 기술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Kennametal, 중요하고 복잡한 부품에 탁월한 내마모성을 제공하는 UltraFlex 출시
Kennametal, 중요하고 복잡한 부품에 탁월한 내마모성을 제공하는 UltraFlex 출시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