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FLIR Systems Trading Belgium BVBA

FLIR, 특허 받은 MSX 이미지 향상 기능이 추가된 TG165-X 열화상 카메라 출시

전기 및 검사 유지 보수를 위해 향상된 진단 기능을 제공하는 최신 FLIR 스팟 열화상 카메라

FLIR, 특허 받은 MSX 이미지 향상 기능이 추가된 TG165-X 열화상 카메라 출시

FLIR Systems Korea(NASDAQ: FLIR, 한국지사)는 오늘, 전기 설비 기사, 기계 기술자, 시설 유지 보수 엔지니어, 주택 검사관, HVAC 전문가 등을 위한 열화상 카메라인 TG165-X MSX®를 출시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열악한 작업 환경에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TG165는 FLIR의 특허 받은 MSX(멀티 스펙트럼 다이내믹 이미징) 기술을 통해 기능이 개선된 스팟 온도 건과 열화상 카메라가 포함된 일체형 진단용 툴입니다.

FLIR Systems 솔루션의 총괄 책임자 Rickard Lindvall은 “MSX 기술이 추가된 TG165-X는 전기적 또는 기계적 고장을 나타내는 핫 스팟과 물 또는 공기의 누출을 나타내는 콜드 스팟을 보다 잘 식별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TG165-X는 전문가에게 일반적인 시스템 장애의 원인을 시각 정보의 형태로 안내하여 문제를 보다 정확하게 진단하고 신속하게 수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두 종류의 카메라를 이용하는 FLIR MSX 기술은 4,800 픽셀의 트루 열화상 80 × 60 카메라 센서와 열화상에 시각적 디테일을 추가하고 물리적 특징을 더해주는 실화상 카메라를 이용해, 사용자가 이미지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해주는 기술입니다. 아울러, 새롭게 추가된 불즈아이(bullseye)형 레이저 포인터는 관심 영역을 정확히 찾아내는데 도움이 되고, 밝고 선명한 2.4 인치형 LCD 컬러 디스플레이, 51도 x 66 도에 달하는 넓은 시야각은 측정 대상 구역을 정확히 보여줍니다.

TG165-X의 경우, 방수 방진 등급이 IP54 등급이기 때문에 본체를 먼지나 물로부터 보호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고, 2 미터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안전하기 때문에 실내외 모든 검사 환경에 적합합니다. 카메라에 내장되어 있는 4 기가 바이트 플래시 메모리에는 최대 50,000개의 이미지와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으며, 데이터를 FLIR Tools에 다운로드하면 전문적인 보고서도 작성할 수 있습니다.

FLIR TG165-X는 FLIR 및 FLIR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flir.com/tg165-x)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