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Kennametal, 다시 한번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선정

Kennametal Inc.(NYSE: KMT)는 오늘 Ethisphere Institute가 2년 연속으로 Kennametal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중 하나"로 선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Ethisphere Institute는 세계 최고의 싱크탱크 중 하나로, 비즈니스 윤리,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부패방지 및 지속 가능성 분야에서의 모범 사례를 발굴, 발전시키고 공유하는 일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Kennametal의 글로벌 리더십은 차세대 제조업으로 나아가는 데 필요한 기술 교육, 소재 과학 및 산업 기술 발전을 위한 광범위한 노력은 물론, 100% 안전, 환경 보호 및 지역 사회 기여를 위해 직원이 윤리 의식을 가지고 행동하도록 일관된 투자와 의무를 이행함으로써 기업 문화의 표본이 되고 있습니다.

Kennametal의 회장이자 사장 및 CEO인 Carlos Cardoso는 »다시 한번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세계 곳곳의 Kennametal 직원들에게 공을 돌리고 싶습니다. 우리는 최상의 기업 시민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데 그치지 않고 끊임없이 성과를 개선해야 합니다. 바로 이것이 Kennametal을 리더로서 차별화하는 요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직원 대상의 광범위한 윤리 교육과 커뮤니케이션 외에도, Kennametal은 작년 한 해 다음과 같은 분야에서 여러 새로운 기록을 수립했습니다.

동종 기업의 일반적 수준을 능가하는 직원 참여도,

전 세계의 Kennametal 직원, 고객 및 채널 파트너를 대상으로 사상 최다 수준의 기술 교육 및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인재 개발,

두 달 연속, 휴가 또는 시간 제한(DART)이 필요한 부상 건수 제로, 그리고 언제나 모든 직원과 방문객의 100% 안전을 달성하기 위한 핵심 성과 지표를 포함한 안전,

북미 지역 United Way 프로그램 참여와 지원부터 전 세계의 교육 프로그램과 지역 사회 단체 대상 서비스에 대한 직원 자원 봉사와 모금 활동을 포함하는 지역 사회 참여,

ISO 14001 인증을 시작으로 Kennametal의 전 세계 공급망에 걸쳐 폐기물 감소, 재활용 및 관리 프로그램 운영을 포함하는 환경 보호,

전사적 리소스 시스템 및 공정 표준화를 위한 업계 최고의 실행 능력을 포함한 정보 기술, 그리고 꾸준하게 40%를 초과하는 신제품 판매 성과 및 이를 바탕으로 최소 20%의 성과 향상을 포함한 혁신.

Ethisphere는 심층 조사와 다단계 분석을 통해 100개국 36개 이상의 산업에 속한 기업 중에서 후보 기업을 심사했습니다. Kennametal은 기업 시민 의식을 고취하는 활동은 물론, 회사의 윤리 강령과 혁신 및 지속 가능한 업무 관행을 위한 투자 측면에서 모범적인 표준을 제시했습니다.

Ethisphere의 최고 책임자인 Alex Brigham은 »올해는 지난 어느 해보다도 많은 기업이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심사에 후보로 신청하여 간접적으로 윤리적 활동이 이러한 여러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 잡고 있음을 확인하고, 나아가 업종별 윤리 협회와 같이 전체 업계에 윤리 프로그램과 문화를 확산하는 능동적이고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취하는 회사들이 늘어났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2013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이 이러한 리더십 위치에 서서 윤리적 행동과 재무 성과 개선 간의 상관 관계를 포용하는 것을 확인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