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HMS IXXAT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 IXXAT 오토메이션(IXXAT Automation) 인수

HMS IXXAT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의 CEO인 스테판 달스트롬(Staffan Dahlström)은 "HMS와 IXXAT는 이제 350명의 직원과 5천만 유로 이상의 매출규모를 가지는 산업 통신 그룹이 되었으며, 업계 리더로서 전세계 마켓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유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는 산업 자동화 및 머신 제조, 자동차 산업용 통신 기술의 선도 공급업체인 IXXAT 오토메이션을 인수했다. IXXAT는 1987년에 설립되었으며, 독일 와인갈튼(Weingarten)에 본사를 두고 있다.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의 스테판 달스트롬 CEO는 “IXXAT의 첨단 제품과 서비스는 HMS의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보완해 줄 것”이라며, “이 회사의 뛰어난 제품 라인 및 마켓 입지는 특히 중부유럽에서 HMS의 비즈니스를 더욱 강화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IXXAT는 CAN은 물론 EtherCAT, Powerlink, FlexRay-기반의 통신 기술 분야의 선도 공급업체로 알려져 있으며, HMS는 Profibus/Profinet 및 DeviceNet/EtherNet/IP 마켓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두 회사는 합병을 통해 자동화 마켓을 위한 가장 완벽하고 광범위한 통신 기술 공급업체가 되었다.

IXXAT
IXXAT 오토메이션은 1천4백만 유로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85명의 직원 중 50명은 제품 개발 엔지니어다. IXXAT는 CAN을 비롯한 수많은 산업용 이더넷 표준 및 IEEE 1588, FlexRay, LIN을 위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산업 및 의료, 발전, 자동차를 비롯한 전세계의 다양한 산업분야를 위한 임베디드 서브시스템은 물론 이미 구현된 임베디드 시스템 솔루션에 내장되는 맞춤화된 하드웨어 컴포넌트를 제공한다.

25년 이상의 경험을 갖추고 있는 IXXAT는 산업 자동화 및 자동차 산업을 위한 임베디드 시스템 및 데이터 통신 분야의 제품 및 서비스 공급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이 회사는 또한 IEC 61508에 기반한 안전 솔루션용 기술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IXXAT는 미국, 프랑스에 자회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25개국에 유통업체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IXXAT 오토메이션의 매니징 디렉터인 크리스티앙 슐레겔(Christian Schlegel)은 “HMS의 잘 구축된 글로벌 판매 채널을 활용함으로써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마켓 폭을 대폭 넓혀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고 “HMS 첨단 제품 플랫폼은 새로운 기술은 물론 지속적인 개발 프로젝트를 완수하는데 있어 큰 자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는 원격 관리를 비롯한 산업용 통신 제품을 공급하는 독자적인 선도 공급업체이다. HMS는 자동화 기기와 시스템을 산업용 네트워크와 연결하는 Anybus® 및 Netbiter® 브랜드 기반의 솔루션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개발 및 제조시설은 스웨덴의 할므스타드(Halmstad) 본사에 위치해 있으며, 중국, 덴마크, 프랑스, 독일, 인도, 이탈리아, 일본, 영국, 미국 등지에 위치한 지사를 통해 지역별 판매 및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HMS는 26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2011년 기준 4천250만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HMS은 스톡홀름 주식시장에 NASDAQ OMX로 상장되어 있다.

합병의 효과
중요한 독일 시장에서 IXXAT가 구축한 강력한 입지는 HMS 그룹이 고객기반을 더욱 확대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주었으며, 기존 제품군과의 교차판매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IXXAT는 EtherCAT을 통한 OpenSafety, CIP-Safety, Functional Safety를 위한 솔루션을 비롯해 자동화를 위한 새로운 기능 안전성 기술 분야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PROFIsafe에 중점을 둔 HMS의 새로운 Anybus Safety 컨셉과 결합하여, HMS 그룹은 기능 안전성 솔루션을 위한 가장 완벽한 기술을 제공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50명의 새로운 개발 엔지니어와 HMS의 전체 개발 리소스가 결합됨으로써 인원 및 경험에 있어 모두 강력한 리소스를 갖추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 합병을 통해 HMS는 의료장비 및 자동차 산업과 같은 새로운 분야에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기회를 확보하게 되었다.

HMS의 세계적인 판매망은 IXXAT가 마켓을 확대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HMS의 제조 및 물류 분야에서의 경험은 보다 향상된 효율 및 수익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달스트롬은 “HMS는 IXXAT와의 합병으로 350명의 직원과 5천만 유로 이상의 매출규모를 갖춘 산업용 통신 그룹이 되었으며, 업계 리더로서 전세계 마켓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유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미지 1. 좌측부터 HMS의 스테판 달스트롬(Staffan Dahlström) CEO, IXXAT의 설립자인 콘라드 에쉬베르거(Konrad Etschberger), IXXAT의 크리스티앙 슐레겔(Christian Schlegel) 매니징 디렉터HMS IXXAT
HMS의 스테판 달스트롬(Staffan Dahlström) CEO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