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Kennametal 리더, 제조 STEP 어워드 여성 리더상(Women in Manufacturing STEP Award) 수상

Kennametal Inc.(NYSE: KMT)는 오늘 두 명의 회사 리더가 미국 제조업 협회(Manufacturing Institute), 델로이트, 피닉스 대학교 및 제조 공학 협회(Society of Manufacturing Engineers)에서 수여하는 첫 번째 제조 STEP 어워드 여성 리더상(Women in Manufacturing STEP Award)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발표했습니다. Kennametal의 글로벌 제품 관리 부문 부사장인 Colleen Wood Cordova와 독일에 위치한 Kennametal 숀가우의 공장 매니저인 Martina Igel은 공장 현장에서 고위 책임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계층에서 인정받는 다른 120명의 여성과 함께 선정되었습니다.

Kennametal 리더, 제조 STEP 어워드 여성 리더상(Women in Manufacturing STEP Award) 수상

                                                                            Martina Igel

STEP은 과학(Science), 기술(Technology), 공학(Engineering) 및 생산(Production)을 나타내는 것으로, 현대 제조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십을 인정받고 있는 여성들이 달성한 성과를 모두 반영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모든 Kennametal 임직원을 대신하여, 저는 Colleen Wood Cordova와 Martina Igel이 위대한 영예를 안는 첫 번째 리더 그룹에 이름을 올리게 된 것을 축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이들의 본보기가 더 많은 여성이 오늘날의 첨단 제조에서 자신의 경력을 쌓을 기회를 증진하게 될 것이라는 사실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이 중요한 산업의 번영을 지속해서 영위해 나가기 위해서는 Colleen과 Martina와 같은 강력한 리더가 필요합니다.»

 미국 제조업 협회(Manufacturing Institute)와 STEP Ahead 이니셔티브 파트너들은 2013년 2월 5일, 워싱턴에서 열리는 리셉션에서 122명의 STEP 어워드 수상자를 시상할 예정입니다. STEP 어워드 프로그램은 제조 분야에서 각 수상자의 리더십과 성과를 집중 조명할 것입니다.

 »이 122명의 여성은 제조 분야에서 훌륭한 성과를 거둔 얼굴들입니다.»라고 미국 제조업 협회(Manufacturing Institute)의 Jennifer McNelly 회장은 말합니다.  »우리는 수상자들 각자가 회사와 업계에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통해 제조 분야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달성했기 때문에 이를 치하합니다.»   

 STEP 어워드는 강력한 여성 인재를 유치하고, 발전시키며 보유하기 위한 인정, 연구 및 모범 사례를 통해 제조업에서 여성의 역할을 살피고 증진하기 위해 미국 제조업 협회(Manufacturing Institute), 델로이트, 피닉스 대학교 및 제조 공학 협회(Society of Manufacturing Engineers)에서 출범한 대규모 STEP Ahead 이니셔티브에 속하는 프로그램입니다.

 »STEP Ahead 이니셔티브는 제조업의 인식을 바꾸고 이 부문에서 여성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라고 Toyota Motor North America, Inc.의 그룹 부서장 겸 STEP Ahead 이니셔티브 의장인 Latondra Newton은 말합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오늘날 제조업의 인재상을 변모시키고 여성이 이 산업의 미래에 기여하게 하고자 하는 행동 촉구입니다.»

 2011년 델로이트와 미국 제조업 협회(Manufacturing Institute)가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 제조업체의 약 70%가 숙련된 인력의 심각한 부족에 시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조업체는 실업인구 수가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에서도 600,000명의 숙련된 인력을 채우지 못하고 있습니다. 또한, 노동 통계는 여성이 제조 인력과 제조 리더 계층에서 열세에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산업 유지와 육성을 위해서는 반드시 역전이 되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Martina Igel
독일 숀가우 공장 매니저

 »저는 제조업에서 제공하는 매우 다양한 업무를 좋아했기 때문에 16살에 제조업체에서 견습을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제품을 고객에게 납품하기 위해 트럭이 공장을 떠날 때 하루 업무의 결과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Martina는 Kennametal에서 일어나는 변화의 첨단에 있는 매니저입니다. 독일 쇼가우에 위치한 Kennametal 공장 매니저로서의 역할에 앞서, Martina는 EMEA와 아시아 공급망 매니저를 역임했습니다. Martina는 공급망 적응성과 짧은 리드 타임 수요 변화에 대한 응답성을 개선하는 글로벌 IT 솔루션을 개발하고 구현했습니다.

 공장 매니저로서, Martina는 금속 증착에 사용되는 세라믹 부품 생산에서 60명 이상의 직원들을 이끌고 있습니다. 전략 개발 및 수행, 기술 성능 개선, 비용 관리, 긍정적인 문화 및 직원 관계 환경 조성뿐만 아니라 Martina는 파우더 메탈 작업에 새로운 제조 전략을 개발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Colleen Wood Cordova
마케팅 - 글로벌 제품 관리 부문 부사장

 »미국은 현재 세계 최대의 제조 경제국입니다. 우리가 1달러를 투자할 때마다 국가 경제에 1.48달러가 보탬이 되며, 다른 어떤 부문보다 더 많은 혁신과 높은 생산성을 창출해 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강력한 입지를 통해 첨단 및 녹색 생산 기술을 개발하는 것은 보수가 좋은 직업과 번영하는 중산층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Kennametal의 글로벌 제품 관리 부문 부사장인 Colleen은 전 세계 60명 이상의 전문 직원을 이끌며, 제품 관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품 및 프로그램의 가격과 지역 배포로 구성된 사업부의 총괄 마케팅 리더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Kennametal에서 Colleen은 글로벌 Kennametal 비즈니스에 두 건의 주요 합병을 통합하고, 모든 지역의 영업 팀과 함께 다운스트림 마케팅 프로그램 수행을 담당하는 유럽 지역 마케팅 팀을 구축하고 이끌고 있으며, 지난 6년 동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조직 수익의 40% 이상을 달성하는 등, 탁월한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글로벌 제조 조직에서 존경 받는 성공적인 리더로서, Colleen은 Kennametal 조직에서 여성 직원을 멘토링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미국 제조업 협회(Manufacturing Institute) 소개
미국 제조업 협회(Manufacturing Institute)는 전미제조업자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Manufacturers)의 501 (c) 3 부속 기관입니다. 초당파적 조직으로서 이 협회는 첨단 정보와 서비스를 국내의 제조업체에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세계 정상급 제조 인재의 유치, 발전 및 개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themanufacturinginstitute.org를 방문하십시오.

 Kennametal 리더, 제조 STEP 어워드 여성 리더상(Women in Manufacturing STEP Award) 수상
Colleen Wood Cordova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