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KNX 시스템에 Modbus RTU 슬레이브를 쉽게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Intesis 게이트웨이

HMS 네트웍스(HMS Networks)는 Modbus RTU 슬레이브를 KNX에 쉽고 빠르게 통합할 수 있는 Intesis Modbus RTU-KNX 게이트웨이를 출시했다. 표준 ETS 툴을 이용해 완벽하게 구성이 가능한 이 솔루션은 최대 100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갖추고 있어 소규모의 룸 제어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KNX 시스템에 Modbus RTU 슬레이브를 쉽게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Intesis 게이트웨이
소규모의 Modbus와 KNX 통합 프로젝트를 위한 소형 게이트웨이
호텔이나 사무실 빌딩과 같은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의 룸 자동화 프로젝트는 규모가 작기 때문에 보통 HVAC 및 미터링 장치의 제한된 수의 신호만 KNX 시스템에 통합하면 된다. 이때 통합업체들은 옥상의 장치나 팬 코일, 또는 미터기와의 연결 문제에 직면하게 되며, 일반적으로 Modbus RTU 슬레이브 연결이 표준으로 제공되어야 한다.

이러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새롭게 출시된 Intesis Modbus RTU-KNX 게이트웨이는 최대 100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지원하는 비용 효율적인 프로토콜 컨버터이다. 이 게이트웨이는 소형 폼팩터로 설치가 간편하며, 모든 Modbus RTU 슬레이브를 KNX에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는 Modbus RTU 마스터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KNX TP 및 직렬 Modbus RTU(RS485)를 위한 별도의 인터페이스를 통해 양방향 데이터 모니터링 및 통합 데이터 제어가 가능하다. 전원은 KNX 버스를 통해 공급된다.

표준 ETS 툴을 이용한 간단한 구성
Modbus RTU-KNX 게이트웨이는 ETS 툴을 이용해 구성할 수 있다. KNX 프로젝트에 일반적으로 ETS 툴을 이용하는 많은 KNX 전문가들은 이 툴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구성이 가능하다. 또 다른 이점은 사용자가 제품 데이터베이스를 ETS 카탈로그에서 직접 다운로드하여 통합 프로젝트로 가져올 수 있다는 점이다.

KNX 인증 및 Modbus 장치에 적합
Intesis 게이트웨이가 제공하는 KNX 연결 기능 덕분에 제조업체들은 이 Modbus RTU-KNX 게이트웨이를 표준 KNX 인터페이스로 사용하여 Modbus 지원 HVAC 및 미터링 장치를 KNX 시장에 공급할 수 있다. 또한 이 게이트웨이는 KNX와의 통합이 용이하도록 제조업체가 장치의 Modbus 레지스터 맵과 일치하는 사전 정의된 탬플릿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KNX 통합업체들은 HVAC 또는 미터링 장치와 같은 Modbus RTU 슬레이브를 KNX 네트워크에 매우 빠르게 통합하면서도 완벽한 데이터 제어를 유지할 수 있다.

이 게이트웨이는 기존의 광범위한 Intesis KNX 프로토콜 변환기의 새로운 제품으로, 최상의 품질 표준을 보장하기 위해 KNX 협회의 인증을 획득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intes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