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Kennametal, eBore 정밀 보링 시스템 발표

디지털 지원 보링 공구로 초간편 정밀 조정 가능


Kennametal이 보다 생산적이고, 예측 가능하며, 정확한 보링을 지원함으로써 정밀 조정을 간편하게 만들어 주는 디지털 지원 정밀 보링 공구 신제품을 발표했습니다. eBore 정밀 보링 시스템은 직경 6~1020mm(0.236"~40.157") 범위의 절삭 장치와, 나사를 돌리듯이 간편하게 정밀 조정을 지원하고 큰 손실을 초래하는 실수도 과거의 일처럼 만들어 주는 디지털 디스플레이 옵션으로 구성됩니다.

글로벌 제품 관리자인 Marcus Paul은 “많은 피삭재의 경우, 보링 작업은 대개 최종 공정으로 진행하므로 간단한 실수가 부품 폐기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Kennametal eBore 정밀 보링 시스템은 ‘눈금을 세는’ 기존 보링 작업 방식에서 벗어나 큰 손실을 보게 되는 실수를 줄여줍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그는 “간단하고 사용이 쉽기 때문에 상당히 많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동일한 eBore 디지털 장치를 여러 유형의 공구와 다양한 기계에서 사용할 수 있어, 툴링 예산에도 무리가 없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편리한 사용
Kennametal 디지털 eBore 장치를 통해, 좁은 구멍에서 다이얼을 돌리면서 조정 나사가 얼마나 돌아갔는지 세다가 숫자를 잊어버리는 일은 이제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 조정 정확도가 0.002mm(0.00008")인 칩 및 쿨런트 방지 장치에는 보링 바 이동을 추적하는 유리 저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간단히 제자리에 고정하고 보링 헤드 조정 나사를 원하는 만큼 돌리면, 공구는 다음 보링 작업을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Kennametal, eBore 정밀 보링 시스템 발표
Kennametal, eBore 정밀 보링 시스템 발표


2미크론 이내의 조정 및 정확성을 실수없이 제공하는 Kennametal의 eBore 디지털 장치는 Kennametal 디지털 보링 시스템의 매우 유용한 옵션입니다

eBore를 사용하면 조정을 위해 스핀들에서 보링 헤드를 분리하거나, 눈금을 세거나 메모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링 헤드의 잠금 나사를 과도하게 조일 경우 우려되는 역회전과 이동, 계속되는 시험 절삭, 조심스러운 보링 작업 등은 이제 모두 과거의 일입니다. 폐기 및 유휴 시간이 단축되었으며, 설치 속도는 더욱 빨라졌습니다. 이 장치는 30초 작동 후에 자동으로 멈추며, 배터리를 교체할 때마다 5,000번 이상 조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핀들을 작동하기 전에 보링 헤드 분리를 잊은 경우, 볼 및 스프링 클램핑 메커니즘이 500RPM에서 디스플레이를 자동으로 해제하여 문제발생 가능성을 방지합니다. 


Kennametal, eBore 정밀 보링 시스템 발표

범용 eBore: 1개의 헤드, 다양한 구성, 대형 직경 및 보링 깊이 범위 eBore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해 스핀들을 정밀하게 조정하여 설치 시간과 유휴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작은 직경과 매우 큰 직경의 보링 작업
eBore 제품 라인은 4가지 유형의 공구로 구성되며, 모두 내부 쿨런트가 특징으로 작업 가능한 직경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eBore 범용 공구 - 6~152mm(0.236”~5.984”)

-eBore 정밀 보링 공구 - 20~205mm(0.787”~8.071”)

-eBore 브릿지 정삭 공구 - 200~1020mm(7.874”~40.157”)

-eBore 트윈 커터 황삭 공구 - 19.5~1020mm(7.677”~40.157”)


Kennametal, eBore 정밀 보링 시스템 발표

eBore 공구 유형: 왼쪽부터 eBore 범용, eBore 정밀 보링, eBore 브릿지 공구, eBore 트윈 커터.

단순함을 토대로 한 eBore 시스템은 Kennametal의 KM 퀵 체인지 인터페이스와 함께 제공되며 HSK, PSC, KM4X 및 경사각이 큰 테이퍼 스핀들에 쉽게 적용 가능합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