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케나메탈 이노베이션(Kennametal Innovations)» iPad® 애플리케이션 발표

산업 기술 분야의 혁신 기업인 케나메탈(Kennametal)이 올해 IMTS(International Manufacturing Technology Show)에서 새로운 iPad 애플리케이션을 발표했다. 이 »케나메탈 이노베이션(Kennametal Innovations)» 어플은 인터랙티브 기능의 첨단 애니메이션과 가공 및 산업용 공정 기술을 향상시킨 케나메탈의 생산성을 실제 시연을 볼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케나메탈 이노베이션(Kennametal Innovations)» iPad® 애플리케이션 발표

새로운 어플은 케나메탈이 어떻게 가동시간 및 성능을 향상시키는지 제조업체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며, 다양한 가공 및 생산 공정에 대한 엔지니어링 지식 및 입증된 플랫폼을 제공한다. 사용이 간편한 ´케나메탈 이노베이션´ 어플은 iTunes™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케나메탈의 최신 금속 가공 공구 기술 일부를 포함하고 있다. 이 어플의 간단한 네비게이션은 특정 툴링 솔루션 및 제품 그룹을 키워드를 통해 간단하게 검색해서 찾을 수 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제품 애니메이션은 상세정보에 직접 링크되는 선명한 공정 프리젠테이션을 제공한다.
 - 네비게이션 맵은 확장 가능하고 맞춤형 보기가 가능한 차트 및 그래프를 포함하고 있는 추가 정보를 드롭-다운 메뉴로 제공한다.
 -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는 이용자 주도 네비게이션은 경쟁 제품과 빠르고 편리하게 비교할 수 있다.
 - 데모 및 애플리케이션 비디오는 실제 사용하는데 유용한 공구 기술에 대한 실질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케나메탈은 곧 안드로이드 디바이스를 위한 ´케나메탈 이노베이션´ 어플 버전을 발표할 계획이다.

 


»케나메탈 이노베이션(Kennametal Innovations)» iPad<sup>®</sup> 애플리케이션 발표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