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M12 커넥터를 갖춘 Anybus CompactCom으로 열악한 산업 환경에서 네트워크 접속 실현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는 M12 커넥터를 장착한 Anybus CompactCom 모듈 시리즈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습하고 먼지가 많거나 여러 까다로운 산업 환경에서 동작하는 기계장치의 네트워크 접속을 실현한다. 네트워크는 PROFIBUS, PROFINET, DeviceNet, EtherNet/IP, Modbus TCP, EtherCAT이다.

M12 커넥터를 갖춘 Anybus CompactCom으로 열악한 산업 환경에서 네트워크 접속 실현
IP67까지 IP 등급 지원
표준 CompactCom 모듈처럼 새로운 M12 버전은 하우징되지 않은 것과 하우징된 것으로 제공된다. 하우징된 M12 버전은 IP67(IP: Ingress Protection) 보호등급을 달성할 수 있다. 이는 제품이 먼지로부터 완벽하게 밀폐되어 있고, 방수가 가능함을 의미한다. 하우징된 CompactCom M12 버전은 IP20 등급으로 표준 CompactCom 모듈처럼 기본으로 필드버스 커넥터를 갖추고 있다.

HMS의 임베디드 솔루션 제품 매니저인 스테판 칼스트롱(Stefan Källström)은 “다양한 버전으로 M12 커넥터를 표준화하고 있는 기업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일부 기업들은 견고하고 안전한 유선 접속을 제공할 수 있어 이를 적용하고 있으며, 또한 습기나 먼지가 많은 환경에서 기계장치가 동작하는 경우 높은 수준의 IP 등급을 달성해야 하기 때문에 이를 사용하고 있다. 새로운 M12 커넥터를 통해 장치 제조업체 및 최종 사용자들은 대부분의 범용 필드버스 및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와 접속이 가능하며, 높은 IP 등급을 유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입증된 기술 통합

M12 커넥터를 갖춘 Anybus CompactCom 모듈은 모듈간의 완벽한 상호 호환성을 비롯해 표준 CompactCom 모듈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는 Anybus CompactCom 컨셉을 제품에 구현만 하면, 타겟 네트워크와의 접속을 위해 어떠한 CompactCom 모듈과도 연결이 가능함을 의미한다.

지원 가능한 네트워크
HMS는 다음과 같은 산업용 네트워크를 위해 M12 커넥터를 갖춘 Anybus CompactCom을 제공한다:
- PROFINET RT(2012년 9월)
- EtherNet/IP(2012년 9월)
- Modbus TCP(2012년 9월)
- EtherCAT(2012년 10월)
- PROFIBUS(2012년 10월)
- DeviceNet(2012년 11월)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