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NTERROLL

인터롤, 고성능 크로스벨트 소터 MX 025H 신규 출시

스위스 산안토니노(S.Antonino, Switzerland), 2020년 3월 12일. 속도, 유연성 및 저소음 확보: 인터롤(Interroll)은 새로운 고성능 크로스벨트 소터인 'MX 025H Crossbelt Sorter'의 글로벌 시장 출시와 함께 시간당 최대 20,000개의 물품을 처리 할 수 있는 새로운 고성능 시스템을 위한 혁신적인 자동 소팅 솔루션을 구축하였다. 이번에 선보인 솔루션은 보다 무겁고 부피가 큰 물품의 소팅이 가능하며 결과적으로 니즈가 다양한 사용자도 인터롤의 기계식 Horizontal 크로스벨트 소터에서 제공하는 성능 및 실용성 부분에서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새로운 고성능 크로스벨트 소터 MX 025H는 기존에 1.8m/s (5.9ft/s) 성능을 지닌 ST 6160 모델 대비 최대 2.5m/s (8.2ft/s)의 향상된 이송 속도를 구현했다. 따라서 새로 출시한 소터는 시간당 최대 20,000 개의 물품 처리 속도를 갖춤과 동시에 최대 50kg의 제품을 이송 및 분류 할 수 있으며 캐리어 폭이 무려 50 % 이상 증가하였다. 이는 곧 다양한 크기의 물품을 소팅할 때 유연성 측면으로 크게 향상된 점을 의미한다.

인터롤의 고성능 크로스벨트 소터의 유지보수는 매우 쉽고 저렴하며 이는 여러 가지 근거로 뒷받침된다. 먼저, 모든 구동 체인을 고무 벨트로 교체함으로써 더 이상의 윤활 과정이 불필요해졌다. 둘째로 벨트 교체가 훨씬 쉽고 간단해졌다.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24시간 내내 가동을 하더라도 수 년 간은 문제가 발생될 걱정을 덜어준다. 뿐만 아니라 캐리어를 기존보다 훨씬 빠르게 교체 가능하며 마모 부품에 대한 스페어파트 또한 매우 저렴하다. 이처럼 기존 크로스벨트 소터보다 약 50% 유지 보수 비용절감 효과를 보여준다.

고성능 크로스벨트 소터는 기계식 구동 컨셉으로 인해 최대 처리량 구간에서도 67 데시벨 미만을 실현해내 소음을 대폭 억제했다. 인터롤 자체 테스트 센터에서 여러 로드(load) 및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한 이번 소터는 일부 고객의 물류센터 현장에서 1년동안 가동함으로써 충분한 테스트를 거쳤다. 이러한 모든 절차를 통과한 소터MX 025H는 지난 3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미국에서 개최된 애틀랜타 물류 산업 박람회(MODEX 2020)에서 첫 선을 보였다.

전세계적으로 400대 이상 설치 된 인터롤 자동 소팅 시스템

옌스 스트뢰윙(Jens Strüwing) 인터롤 제품기술-부문 부사장은 "인터롤의 고성능 소팅 기능을 통해 SI(시스템 통합업체)는 사용자에게 혁신과 더불어 이미 널리 입증된 기술을 제공할 것이다. 우리 만의 특별한 기계식 구동 컨셉을 통해 세계 어디서도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신뢰성과 경제적인 이점을 살려 더욱 많은 물품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인터롤 소터 플랫폼이 세계적으로 성공을 이룰 수 있는 주요 이유 중 하나로 기본적인 기계 원리를 뽑을 수 있다. 현재 아마존, DHL, 페덱스(FedEx), UPS, 휴고보스(Hugo Boss), 인디텍스(Inditex) - 자라(ZARA), 잘란도(Zalando), Swiss Post, Austrian Post 및 China Post 등과 같은 업계 최고 기업들이 전세계적으로 400개 이상의 인터롤 소터를 사용하고 있다. 타 동종 제품과 달리 인터롤 소터는 최소한의 전자 부품만을 내장하고 있다. 인터롤 만의 고유한 설계 방식을 통해 최대 가용성, 긴 수명, 최소 운영 비용 및 짧은 투자 회수기간을 보장한다.

최대 50% 이상의 에너지 절약

인터롤 크로스벨트 소터는 직접 구동 원리를 이용하여 구동 유닛을 유연하게 배치할 수 있다. 전체 구동 시스템은 85% 이상 개선된 전력 효율을 제공하며, 1개의 구동 유닛에 결함이 발생하더라도 소팅 작업이 끊기지 않도록 중복 설계되었다. 이를 통해 리니어 모터로 작동하는 전자식 소팅 시스템과 비교할 경우 최대 50% 이상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소터의 핵심적인 요소로 특허를 획득한 기계식 구동이 접목된 크로스벨트 캐리어가 적용되었다. 모듈식 소터 플랫폼에는 혁신적인 맞춤형 인피드 컨베이어(infeed conveyor) 및 슈트(chute)가 포함되어 있어 각 사용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되었다.


인터롤, 고성능 크로스벨트 소터 MX 025H 신규 출시
인터롤, 고성능 크로스벨트 소터 MX 025H 신규 출시

인터롤, 고성능 크로스벨트 소터 MX 025H 신규 출시
인터롤, 고성능 크로스벨트 소터 MX 025H 신규 출시

사진 좌측-상단: 시간당 최대 20,000개의 물품 이송이 가능한 인터롤의 새로운 고성능 크로스벨트 소터
사진 우측-상단: 기존대비 캐리어 폭이 약 50% 이상 증가했다. 즉, 다양한 크기의 물품을 유연하게 소팅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사진 좌측-하단: 각 사용자 니즈에 충족시킬 수 있는 슈트(chute)가 포함됐다.
사진 우측-하단: 모듈식 소터 플랫폼은 혁신적인 맞춤형 인피드 컨베이어가 포함됐다.

Contact
Martin Regnet
Global PR Manager
Via Gorelle 3 │ 6592 Sant'Antonino │ Switzerland
+41 91 850 25 21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www.interroll.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