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NTERROLL

인터롤, 중국 쑤저우에 새 공장 설립

스위스 산안토니노(S.Antonino, Switzerland), 2020년 3월 16일. 인터롤 쑤저우 법인(Interroll Suzhou Co. Ltd.)에서 운영 중인 현지 공장은 2022년까지만 운영될 계획이며 같은 쑤저우 도시 내에 총 1억 8,100만 위안(한화 약 314억원) 규모로 새 공장을 설립할 예정이다. 인터롤은 쑤저우 공장의 확장 이전을 통해 아시아 지역의 주축으로 미래의 성장과 생산력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인터롤, 중국 쑤저우에 새 공장 설립


인터롤, 중국 쑤저우에 새 공장 설립

캡션: 쑤저우에 설립될 인터롤 공장 예상도

인터롤은 APAC(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의 향후 계획으로 중국, ASEAN(동남아 지역), 한국 및 호주와 같은 주요 성장 시장에서 인터롤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 장기적인 성장 원동력을 불어 넣을 전망이다. 그리고, 물류 시스템 기반 확장을 통해 아시아 지역에 부가적인 서비스를 원활하게 공급할 것을 고대하고 있다. 작년 2019년에만 인터롤 쑤저우의 전체 생산량 중 약 절반 가량은 중국 외 시장에 공급 되었으며, 그 대표적인 예로 한국의 E-commerce 사업을 위한 대규모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있다. 새로운 공장에서의 생산은 2022년 상반기부터 가동될 예정이다.

새로 설립될 공장은 100% 인터롤 자사 소유로 기존 위치에서 남서쪽으로 약 12km 떨어진 쑤저우 산업 단지(SIP - Suzhou Industrial Park) 개발 구역에 위치할 예정이며 약 22,000㎡ 면적으로 구성돼 활용 가능한 공간이 기존대비 2배 늘어날 전망이다.

벤 시아(Ben Xia) 인터롤 그룹 APAC 지역 본부장은 “우리는 역량 향상과 새로운 생산 프로세스가 접목된 최첨단 공장을 가동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는 고객과 직원 양쪽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는 의지를 담았으며, 새로운 공장에는 쇼룸과 실험실 뿐만 아니라 트레이닝 센터 또한 마련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자동화, 그리고 디지털화
생산 프로세스는 인터롤의 모든 제품 영역을 아우를 것이며 그 외에도 쑤저우 공장은 "Regional Center of Excellence for Techno-polymers and Subsystems(테크노 폴리머 및 서브-시스템을 위한 우수센터)"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벤 시아(Ben Xia) 본부장은 이어 "우리는 새로 생산을 가동할 때 자동화 및 반자동화 프로세스를 구현함으로써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포착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새 공장에서는 각 지역 고객들을 위해 납기일을 최대한 단축할 수 있게 될 것이다."며 강조했다.

Contact
Martin Regnet
Global PR Manager
Via Gorelle 3 │ 6592 Sant'Antonino │ Switzerland
+41 91 850 25 21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www.interroll.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