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Rodeka 및 Rodeka 8 - 케나메탈의 혁신적인 새로운 인덱서블 밀링 인서트

케나메탈(Kennametal)은 혁신적인 인덱서블 밀링 인서트인 새로운 Rodeka™ 시리즈를 출시했다. 성공적인 Dodeka™를 기반으로 한 Rodeka 양면 인서트는 보다 생산성이 뛰어나고 비용 효과적인 절삭 공정을 위해 12개의 인선을 갖춘 독창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Rodeka 및 Rodeka 8 - 케나메탈의 혁신적인 새로운 인덱서블 밀링 인서트

손쉽게 인덱싱이 가능하고, 회전방지 기능을 갖춘 이 인서트는 고속 이송 및 높은 절삭부하에서 탁월한 안정성을 제공한다.

 Rodeka 인서트의 3가지 스타일의 서로 다른 형상은 어떠한 종류의 컴포넌트 및 애플리케이션을 커버할 수 있는 견고한 인선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디자인은 동력을 적게 소모하면서 낮은 절삭부하를 달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높은 바디 클리어런스로 포켓팅(Pocketing), 프로파일링(Profiling), 및 5축 가공이 가능하다.

 각 인서트는 사용자가 공구 포켓에 올바르게 인덱싱하도록 인서트 형상 및 인선 수를 쉽게 식별할 수 있게 마킹이 되어 있다. 적절한 인덱싱을 위해 각 인선의 딤플(Dimple)은 커터에 있는 홈에 맞게 정렬된다. 깔끔한 인선을 유지하고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기 위해 인서트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시켜야 한다.

 3가지 형상의 Rodeka 인서트는 서로 다른 작업을 수행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이러한 인서트는 매우 다양한 인덱서블 밀링 애플리케이션을 처리하기에 충분하다.

- Rodeka-LD 스타일 인서트는 경절삭에서 중삭 가공에 적합하게 호닝 처리된 인선을 가지고 있으며, 스테인리스 강이나 티타늄 가공에 가장 적합하다. Rodeka-LD 인서트는 일부 고이송 커터 대비 동일한 공구 수명을 제공하면서도 두 배의 효과적인 절삭인선을 통해 최고 87%의 높은 소재 제거율을 제공한다.

- 중삭에서 중황삭 가공을 위한 Rodeka-GD 인서트 스타일은 10° 포지티브 T-랜드 및 호닝 처리가 되어 있다. 이 인서트는 범용 애플리케이션에 가장 적합하며, 동급 커터와 비교했을 때 향상된 소재 제거율을 달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 Rodeka-HD 인서트는 중황삭 작업 및 주철 소재 가공을 위해 0°의 T-랜드 및 호닝 처리가 되어 있다. 이러한 인서트는 보다 높은 소재 제거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동급 밀링 인서트 대비 탁월한 공구 수명을 자랑한다.

 충분하지 않은 네거티브 여유각으로 인해 Rodeka 인서트의 램핑(Ramping) 성능에는 한계가 있지만, 포켓팅, 프로파일링, 페이스 밀링, 블레이드(Blade) 가공은 긴 공구수명과 높은 소재 제거율로 처리할 수 있다. Rodeka는 32mm~42mm 직경의 스크류온 옵션을 비롯해 32mm 직경의 웰던 스타일과 32mm의 원통형 섕크 엔드 밀 및 40mm~100mm 직경의 쉘 밀 커터 등 다양한 커터 스타일 및 직경 사이즈로 제공된다.

 Rodeka 8은 양면 Rodeka 라인 인서트 중 하나로 총 8개의 인선을 가지고 있으며, 특별히 터빈 블레이드 가공을 위해 디자인된 공구 바디를 위해 설계되었다.

 Rodeka 8 인서트는 Rodeka와 마찬가지로 고이송에 적합한 탁월한 안정성으로 보다 큰 접지면을 처리할 수 있는 동일한 회전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Rodeka 인서트처럼 Rodeka 8 공구의 전면 간에 배치된 딤플은 인서트 회전을 용이하게 하며, 두 번째 면의 인선 성능을 향상시킨다. 이러한 인서트는 Rodeka 인서트처럼 동일한 –LD 및 –GD 스타일로 제공되며, Rodeka 8 –GD 스타일은 주조 블레이드에 적합한 형상이다.

 Rodeka 8 인서트의 장점은 밀링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된 전용 인서트라는 점이다. PVD 인서트는 보다 향상된 칩 형성 및 공구수명 연장을 위해 연마된 경사면을 갖추고 있다. CVD 인서트는 코팅이 인서트에서 조기 탈락이 되지 않도록 얇게 처리되었으며, 보다 날카로운 인선과 향상된 기능을 제공한다. 

 모든 Rodeka 8 인서트는 KCMP30™ 재종으로 만들어졌다. 이 최첨단 사후 처리된 다층 코팅의 초경 재종은 건식 환경에서 최상의 성능을 보이며 강의 황삭 밀링 및 다양한 범용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된다. KCMP30은 인선 인성이 향상되었고, 절삭깊이에 대한 노칭은 줄었다. 또한 이 재종의 인성은 구성인선을 방지하며, 높은 속도에서도 뛰어난 무결성을 제공한다.

 Rodeka 8 공구 바디는 향상된 블레이드 가공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디자인된 40mm~80mm 직경의 쉘밀 커터 스타일로 공급되며, 또한 포켓팅, 프로파일링, 페이스 밀링이 가능하다.

 

 

 

Rodeka 및 Rodeka 8 - 케나메탈의 혁신적인 새로운 인덱서블 밀링 인서트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