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케나메탈(Kennametal), 소구경 가공을 위한 새로운 Mill 1-7 고성능 숄더 밀(Shoulder Mill) 출시

정삭 가공용 Mill 1™ 플랫폼에 최근 추가된 Mill 1-7™은 소구경 정삭 밀링을 위한 케나메탈의 솔루션이다. 이 새로운 라인은 항공우주, 에너지, 범용 엔지니어링 애플리케이션에서 램핑, 슬로팅, 및 플런징 가공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다. Mill 1-7은 소구경 엔드 밀이 요구되는 황삭 및 정삭 가공을 위한 다기능 툴이다.

케나메탈(Kennametal), 소구경 가공을 위한 새로운 Mill 1-7 고성능 숄더 밀(Shoulder Mill) 출시

다기능 Mill 1-7 커터는 숄더링, 램핑, 슬로팅, 플런징 및 헬리컬 밀링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생산성 향상 및 재고감소, 가공비용 절감을 위해 단일 인서트를 사용한다. 소형 Mill 1-7 인서트는 대형 인서트를 사용하지 않고 고밀도 커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고 이송 및 향상된 금속 제거율을 제공한다. 이러한 인서트의 뛰어난 포지티브 경사각은 부드러운 동작과 낮은 절삭부하를 제공하여 공구의 부품 진입 및 관통 시 원할한 가공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이러한 기능은 커터가 적은 동력을 사용하면서도 뛰어난 이송으로 동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

Mill 1-7 인서트는 직각 90° 벽 및 완전한 0° 리드로 최적화된 타원형의 절삭날로 설계되었으며, 특정 애플리케이션에서 SCEM 정삭 가공을 대체할 수 있도록 해준다.

Mill 1-7 인서트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및 조건을 처리하기 위해 세가지 재종으로 되어 있다:
- 일반금속 및 중금속, 스테인리스 강, 구상흑연주철 밀링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KC725MTM 재종은 습식 및 건식 가공에 모두 적합하도록 개발되었다.
- 다층 구조의 TiN-TiCN-Al2O3-CVD로 코팅된 KCPK30TM 재종은 강 및 주철의 일반 혹은 황삭 밀링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분야를 위해 향상된 BeyondTM 사후 코팅처리가 되어 있다. 이 재종은 건식에서 최상으로 동작하지만 습식 조건 하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 KC522MTM 재종은 내열 합금 및 스테인리스 강의 일반 가공 시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도록 개발되었다. KC522M은 쉽게 파손되지 않으며, 향상된 내마모성 및 뛰어난 강성을 제공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