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KSRM — Kennametal의 새로운 다목적 밀링 커터 제품군

KSRM™ 커터 제품군은 티타늄 및 스테인리스강 가공용으로 특별 제작된 Kennametal의 새로운 다목적 밀링 솔루션입니다. 최대 1mm fz까지 포켓팅, 프로파일링, 램핑은 물론 플런징을 지원하는 디자인의 KSRM 밀링 커터는 황삭에 최저 절삭 부하로 일관된 성능은 물론 탁월한 소재 제거율을 제공합니다.

KSRM — Kennametal의 새로운 다목적 밀링 커터 제품군

모든 KSRM 인서트는 최대 8개의 인덱서블 포지션을 제공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인서트를 교체할 수 있으며, 하이 포지티브 경사각과 더 강력한 절삭날로 설계되어 티타늄 가공 시 절삭 부하를 낮춰줍니다.

KSRM 인서트는 KSRM 페이스밀, 스크류 온, 웰던® 및 원통형 KSRM 엔드밀에 12mm 및 16mm 직경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러한 직경은 티타늄 가공을 위한 1차 선택인 SGE 및 ELE 인서트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SGE 인서트는 중삭 및 중황삭 밀링 작업용으로 설계되었으며, ELE 인서트는 낮은 절삭 부하에서 구성인선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또한, 20mm 직경 인서트는 호환 가능한 KSRM 페이스밀 모델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이 인서트는 구성인선을 방지하기 위해 낮은 절삭 부하용으로 설계된 ELF 인서트, 각각 범용과 중황삭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사용되는 SGF와 SHF 인서트, 이렇게 세 가지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KSRM 툴 바디는 포켓팅, 램핑, 플런징 및 헬리컬 보간 기능을 갖춘 다양한 내부 쿨런트 페이스밀과 엔드밀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모두 탁월한 플런징, 램핑 및 칩 부하 성능을 위해 충분한 클리어런스가 적용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회전 방지 스크류는 빠른 이송, 높은 절삭력과 함께 탁월한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회전 방지 부품은 12mm 및 16mm 인서트에 8개의 인덱서블 포지션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20mm 인서트를 활용하는 페이스밀은 포지티브 인서트 형상을 통해 절삭깊이가 깊은 티타늄 황삭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페이스밀은 6개의 인덱서블 회전을 허용하며 60 ~ 200mm 직경에 사용됩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