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새로운 KSEM PLUS B1 헤드 출시로 케나메탈(Kennametal) KSEM PLUS 제품군 확장

간편하지만 효과적인 KSEM PLUS™ 모듈러 시스템은 KSEM™ 모듈러 드릴(고이송 및 L/D(길이 대 직경 비율)의 장점과 인덱서블 드릴(고속 가공 및 낮은 소모품 비용)의 혜택을 모두 겸비하고 있으며, 대구경 드릴 애플리케이션에서 현재 업계의 기준이 되고 있다. 케나메탈은 어려운 드릴링 조건에서 홀 당 소모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DFC 가이딩 패드를 갖춘 새로운 KSEM PLUS B1 헤드를 출시함으로써 KSEM PLUS 제품군의 범위를 확장시켜 나가고 있다.

새로운 KSEM PLUS B1 헤드 출시로 케나메탈(Kennametal) KSEM PLUS 제품군 확장

 B1 헤드의 향상된 성능은 겹판 드릴링가공을 비롯해 경사진 출구면, 관통형 교차홀 그리고 단속 가공을 처리할 수 있다. 이러한 새로운 패드를 갖춘 KSEM PLUS B1 헤드는 폭이 드릴 직경의 50%에 이르는 관통형 교차홀 드릴링의 경우 정밀한 헤드 가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나선형 마크나 홈을 방지하며, 드릴링 방향을 인덱싱할 때 고품질의 홀 출구를 통해 두 면에서 안정적인 드릴링이 가능하다.

KSEM PLUS B1 헤드는 절삭날 당 부하를 줄여 고이송에서도 동작이 잘되는 두 개의 효과적인 절삭날을 제공하며, 반경 방향 부하를 보정하고, 절삭날 당 두 개의 칩으로 디스크 구성인선을 방지한다. 28mm~70mm의 표준 사이즈로 제공되며, 28mm~127mm까지 맞춤 솔루션도 가능하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