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케나메탈(Kennametal)의 새로운 KenFeed 2X 밀링 솔루션

케나메탈의 새로운 KenFeed 2X 밀링 솔루션은 고이송(High-Feed) 중경량 엔드 밀링 작업을 위해 가장 최근에 개발된 것이다. 지난 6년 이상 업계에서 성공적으로 적용되어 온 KenFeed™ 플랫폼에 기반해 개발된 이 차세대 솔루션은 대형 인서트를 사용해 절삭 깊이를 더 늘릴 수 있다.

케나메탈(Kennametal)의 새로운 KenFeed 2X 밀링 솔루션

이전 세대의 KenFeed 공구는 3개의 서로 다른 크기의 인서트를 필요로 하지만, 새로운 KenFeed 2X는 하나의 인서트만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새로운 인서트는 고이송 황삭가공에서 탁월한 금속제거율 및 생산성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양면 사용이 가능한 각각의 삼각 인서트는 6개의 인선 사용으로 더 나은 인선당 비용을 제공한다. 두꺼운 디자인의 인서트는 고이송 동작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강도와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이 제품은 3 x D이상의 깊은 캐비티(Cavities) 가공 및 밀링 작업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2가지 종류의 인서트 형상은 범용 및 중경량 가공에 대응할 수 있도록 쉽게 선택이 가능하다. HD 인서트 형상은 강, 고경도강, 주철가공의 1차 선택 형상이며, GD 형상은 보다 연성의 소재를 위해 낮은 절삭 부하를 제공한다. 최신 재종 및 형상을 갖춘 KenFeed 2X 인서트는 다중 날로 2배의 절삭력을 제공한다.

KenFeed 2X 공구 바디는 내부 쿨런트 타입으로 스크류온, 엔드 밀, 쉘 밀(Shell Mill) 옵션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플랫폼 디자인 기반의 KenFeed 2X는 Z-플런징 기능의 헬리컬 보간(Helical Interpolation)을 비롯해 포켓팅(Pocketing), 램핑(Ramping)에 이상적이다.

 케나메탈은 이 새로운 라인을 미터 및 인 치 직경을 추가해 확장할 예정이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