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케나메탈(Kennametal), 중국 최초의 금속 절삭공구 서비스 사용자 만족도 콘테스트에서 ’우수 서비스 브랜드(Service Brand Excellence)’ 수상

케나메탈(Kennametal), 중국 최초의 금속 절삭공구 서비스 사용자 만족도 콘테스트에서 ´우수 서비스 브랜드(Service Brand Excellence)´ 수상
금속 절삭공구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맞춤형 및 표준 내마모 솔루션을 전세계 고객들에게 공급하고 있는 케나메탈(Kennametal Inc., NYSE: KMT)은 중국의 첫 번째 금속 절삭공구 서비스 사용자 만족도 콘테스트에서 ´우수 서비스 브랜드(Service Brand Excellence)´ 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이 콘테스트는 머시너리&일렉트로닉스 비즈니스(Machinery & Electronics Business) 및 메탈 커팅 매거진(Metal Cutting Magazine), CIMES2012, 중국 금속 절삭공구 엔지니어링 협회(China Metal Cutting Tool Engineering Association)가 주관 및 후원하고 있다. 이 상은 자동차, 부품, 우주항공, 전력 및 에너지, 엔지니어링 장비, 공구 및 금형, 의료기기, 조선, 컨수머 전자제품, 철도 운송, 범용 하드웨어 제조 등 10대 주요 산업분야의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공정관리 직원들을 대상으로 수집한 거의 2,000여 건의 설문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중국 마켓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후보에 오른 38개의 브랜드 가운데 케나메탈은 단연 부각되면서 외국계 기업 부문에서 ‘우수 서비스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 케나메탈 중국의 스탠리 츄(Stanley Chew) 매니징 디렉터가 시상식에서 이 상을 수상했다. 정보산업부, 중국 금속 절삭공구 엔지니어링 협회, 중국 공작기계 협회(China Machine and Tool Builders’ Association)의 대표자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치열한 경쟁에 대응하기 위해 케나메탈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지역적 특성에 따른 고유의 특화된 서비스를 개발했다. 스탠리 츄는 “고객들이 공구 및 애플리케이션 관리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중국의 특성에 맞는 Toolboss라고 불리는 공구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우리는 고객들에게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중국 고객들을 위한 비표준 공구 생산 공장을 건설하고, 빠른 납기 요건에 부합하기 위해 수천만 달러를 투자했다. 또한 지난 10월에는 서비스를 보다 향상시키기 위해 상하이에 보수 및 수리 센터와 전시실 및 솔루션 센터를 설립했다.”고 언급했다. 그는 마켓 수요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고객의 서비스에 대한 기대 또한 증가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스탠리 츄는 이번 수상은 중국 팀에게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소감을 피력했다. 뿐만 아니라 케나메탈은 절삭공구 산업 분야 10대 기업과의 경쟁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임으로써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캡션: 케나메탈 중국의 스탠리 츄(Stanley Chew) 매니징 디렉터가 시상식에서 상을 수상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