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Seco Tools, Double Turbo 직각 숄더 밀과 인서트 출시

높은 기계 전력의 소비 없이 우수한 부품표면 마감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제조업체를 위해 Seco Tools는 새로운 Double Turbo로 업계 최고인 직각 숄더 밀 커터 라인을 확장했습니다. 커터는 황삭 작업을 개선하고 고급 커터 형상의 스틸, 스테인리스 스틸, 주철 및 고온 합금에서 전력 소비를 줄입니다. 최고 수준의 생산성을 위해, 이 공구는 4개의 절삭 날과 최신 Seco Tools의 밀링 제종을 갖춘 양면 인서트를 사용합니다.

Seco Tools, Double Turbo 직각 숄더 밀과 인서트 출시

 이 Double Turbo는 작업장과 대량 생산 시설의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합니다. 이 시스템은 표면 불일치 가능성을 줄이고 90도 각도의 인상적인 정확도를 가능하게 하는 가장 확실한 나선 각도를 가진 매우 정확한 형상을 자랑합니다. 이러한 정밀도 덕분에 마감 사이클 시간이 상당히 단축되거나 때에 따라 완전히 없어지기도 합니다. Double Turbo 커터는 직경 32mm~125mm 범위의 19가지 버전(미터법)과 1.25 "~ 5"범위의 16가지 버전(인치)으로 제공됩니다.

이 ZOMX16 인서트는 효과적인 칩 배출과 절삭 저항 감소를 위한 높은 포지티브 형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진동을 최소화하여 공구 수명을 연장하고 표면 마감을 부드럽게 합니다.
양면 디자인은 에지 당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ZOMX16 인서트에는 두 개의 형상 (ME10 및 M12)과 두 개의 반경 (0.8 및 1.6)이 포함됩니다. PVD 및 Duratomic® CVD 재종이 있습니다.

Double Turbo 사각 숄더 커터 설계는 자재와 자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므로 온실 가스 배출량(CO2)이 감소하여보다 지속할 수 있고, 책임감 있는 선택이 가능합니다.

Double Turbo 절단기 및 ZOMX16 인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지 Seco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Double Turbo 제품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