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케나메탈의 새로운 Road Razor ECO™ Pro로 공구 수명을 연장하고 더 높은 성능 구현

새로운 차원의 도로건설 생산성

케나메탈의 새로운 Road Razor ECO™ Pro로 공구 수명을 연장하고 더 높은 성능 구현
(래트로브, 펜실베니아) – 여타의 도로건설 공구와 다른 동작방식으로 설계된 케나메탈(Kennametal)의 새로운 Road Razor ECO™ Pro는 헤드 부분 전반의 향상된 경도와 두꺼운 9각형 와셔로 구성된 고유의 독점적 형태를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향상된 성능과 부가가치 극대화에 중점을 두고 있는 도로-밀링 기업들이 경제적이면서도 친환경적 공구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저비용으로 향상된 성능과 공구수명을 연장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이며, 도로-밀링 장비가 연료를 적게 사용하고 오남용을 줄이고, 배기가스 배출을 적게 함으로써 친환경을 실현했다.

케나메탈의 지반 절삭 공구(Earth Cutting Tools) 마케팅 디렉터인 닉 가튼(Nick Gaten)은 “시간은 돈이고, 속도는 생명이다.”라고 언급하고 “도로-밀링 공구의 최대 경도와 개선된 형태는 사용자들이 생각할 수 있는 것 이상 오랫동안 보다 빠른 속도로 훨씬 쉽게 절삭이 가능하게 되었다. 저전력 요구 또한 중요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기존 속도로 구동하도록 선택하여 연료를 절감할 수 있으며, 또는 보다 빠른 속도로 구동하여 작업 완료 시간을 줄일 수도 있다. 이러한 선택을 통해 공구의 경제성과 친환경적 경쟁우위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툴 홀더의 수명을 연장시켜 주는 고유의 독점적인 두꺼운 9각형 와셔를 통해 공구 수명을 극대화할 수 있다. 모서리가 돌출되어 있는 9각형 디자인은 공구 회전을 원활하게 해주고, 향상된 성능은 물론 공구 수명까지 연장할 수 있다.

Road Razor ECO의 독점적인 포인트 디자인으로 이뤄진 팁의 끝부분은 케나메탈의 첨단 초경 재종으로 탁월한 헤드 경도를 제공하며, 가장 거친 아스팔트 조건에서도 갈라짐이 훨씬 적고 성능은 더욱 향상되었다. 리테이너 끝부분의 더 두꺼워진 소재는 공구의 수명기간 내내 탁월한 결합 및 회전을 보장한다.

가튼은 “마모된 공구라도 수명이 다할 때까지 탁월한 관통이 가능하도록 오퍼레이터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이는 팁이 여전히 유효하다면 밀링 머신의 속도를 극대화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하고 “케나메탈의 첨단 냉간단조(Cold-Forming) 기술을 이용한 Road Razor ECO Pro는 마모된 공구 형태에서도 최신 공구보다 뛰어난 경도를 제공한다. 따라서 새로운 차원의 생산성을 달성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kennametal.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