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미래의 무선 인프라를 위한 새로운 Anybus® 스위치 및 무선 라우터

HMS 네트웍스(HMS Networks)는 차세대 산업용 무선 통신을 위한 새로운 Anybus® 스위치 및 무선 라우터 제품군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5G 시대의 도래와 보다 스마트하고 유연한 팩토리 비전에 부합하는 높은 처리량과 안정성은 물론, 무선 네트워크의 더욱 뛰어난 모빌리티 및 저지연 성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미래의 무선 인프라를 위한 새로운 Anybus® 스위치 및 무선 라우터

공장은 점점 더 자동화 및 유연성이 가속화되고 있으며, 완벽한 산업용 등급의 모빌리티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스템의 모든 부분에서 강력한 무선 연결이 구축되어야 한다. Anybus 레이어 2 및 3 스위치와 무선 라우터는 뛰어난 처리량과 짧은 지연시간의 통신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과제를 해결해 나가고 있다. 이 스위치 및 무선 라우터는 네트워크 분할 및 보호, 리던던시, 데이터 트래픽 분석을 위한 첨단 기능을 통해 PROFINET 및 EtherNet/IP와 같은 산업용 이더넷 프로토콜을 비롯한 OT 및 IT 시스템 간의 높은 수준의 통합을 가능하게 한다.

새로운 제품군에는 LTE 및 WLAN을 위한 무선 라우터가 포함되어 있으며, 규제 도메인과 상관없이 전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다. 향후 5G 지원 셀룰러 라우터도 추가될 예정이다.

HMS 네트웍스의 제품 매니저인 엠마 선드(Emma Sundh)는 “우리의 목표는 산업용 등급의 네트워킹 하드웨어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탄력적인 산업용 네트워크를 구축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전략적 파트너가 되는 것이다.”고 밝혔다.

Anybus 무선 라우터는 고속 WLAN 및 LTE 연결 기반의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한다. 첨단 라우팅 기능을 통해 네트워크 분할 및 중요한 데이터 보호가 가능하며, 방대한 리던던시 기술을 통해 중단없는 동작을 보장한다. 또한 이 제품은 견고한 설계와 높은 산업용 온도 범위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지능형 Anybus L2 및 L3 스위치는 완전한 기가비트 및 매우 높은 처리량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다중 리던던시 및 사이버 보안 기능을 통해 매우 안정적이고 안전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미래의 무선 인프라를 위한 새로운 Anybus® 스위치 및 무선 라우터

미래의 무선 인프라를 위한 새로운 Anybus® 스위치 및 무선 라우터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