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Baumer

LBFS: 혁신적인 주파수 스윕(Frequency Sweep) 기술로 안정적인 레벨 감지

바우머(Baumer)의 LBFS 레벨 스위치는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진동 레벨 스위치를 대체할 수 있는 안정적인 대안이다. 또한 LBFS 센서는 점성 혹은 건식 재료의 레벨을 감지할 수 있으며, 요구되는 어떠한 위치의 탱크나 파이프에도 적합하게 잘 맞는다. 이 센서는 플로우, 난류, 기포, 거품, 부유물질 등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는다. 컴팩트하고 매끈한 이 센서의 헤드는 끈적거리는 미디어라 하더라도 미디어가 점착되지 않도록 한다. 이 센서의 짧은 반응 시간은 빠른 수위 검출은 물론 정확하고 안정적인 수위 기준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해준다.

LBFS: 혁신적인 주파수 스윕(Frequency Sweep) 기술로 안정적인 레벨 감지
이 레벨 스위치는 탱크나 베벨, 파이프의 미디어 레벨을 감지할 수 있다. 또한 오버플로우 방지 및 건식 운전시 펌프 보호, 기름/물 혼합제의 미디어 분리를 위해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급수, 폐수, HVAC 필터, 유압 시스템, 오일 및 가스, 바이오 에너지, 목재 펠릿(Pellet), 제분, 철도, 펌프 시스템을 비롯한 매우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영역에 적용이 가능하다.

이 센서는 컴팩트하고 매우 견고한 내부식성의 스테인리스 스틸 엔클로저로 하우징되어 있다. 설치가 쉽고, 테플론 테이프(Teflon Tape)를 이용해 밀봉이 가능하다. PC-기반 FlexProgrammer 9701을 통해 간편하게 구성할 수 있다. 0.2s의 짧은 반응시간 덕분에 이 레벨 스위치는 고속 공급 공정에서도 매우 안정적으로 작동된다. 이 디바이스는 -40°C에서 +115°C에 이르는 폭넓은 정격 동작온도 범위를 지원한다.

LBFS는 센서에 의해 방출되는 고주파수 신호를 이용한 주파수 스윕(Frequency Sweep) 원리로 작동되며, 감지된 미디어에서는 위상변이가 일어난다. 센서가 규정된 범주를 넘어서는 유전율을 가지고 있는 매개체를 접하게 되면, 전자 신호가 트리거된다. 1.5에서 100 이상에 이르는 넓은 유전율 측정 범위에 걸쳐 제공되는 이 센서의 높은 감도는 모든 종류의 분말, 과립, 액체에 대한 한계 감지가 가능하다. 폴리아미드 과립이나 종이와 같이 까다로운 물질이라도 안정적으로 감지할 수 있다. 이 기술은 진동 음차식 센서나 초음파 센서, 광학 센서와 같은 다른 측정 방법에 비해 추가적인 확실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움직이는 부품이 없다는 점과, 전도성 및 온도, 압력의 변화로 인한 영향에 민감하지 않다는 것이다. 이 센서는 또한 기존에는 서로 다른 종류의 디바이스를 필요로 했던 모든 종류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