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주철 가공의 획기적인 생산성 향상

글로벌 절삭 공구 제조 업체 세코툴스(Seco Tools)는 차세대 신 초경 재종 TK1001 및 TK2001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재종은 어려운 주철 가공과 단단하고 거친 합금 가공에 적용할 수 있다. 또한 Duratomic® 특허 기술이 적용된 덕분에 가공 안정성과 성능 향상에 있어 완전히 새로운 세계를 열었다.

주철 가공의 획기적인 생산성 향상
신재종 TK1001 및 TK2001은 주철 선삭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세대의 공구이다.

Duratomic-코팅 재종인 TK1001은 높은 수준의 내마모 및 내마멸 특성을 요구하는 회주철 가공을 위한 가장 좋은 대안이다. 이 독창적인 코팅 기술은 보다 높은 내마모성과 보다 긴 공구수명을 보장하며,  인선을 더욱 매끄럽게 하여 높은 수준의 내변형성 및 내열 성능을 구현한다. 특히 회주철 가공 시 안정적인 조건 하에서 긴 수명의 신뢰할 만한 공구가 필요한 경우,  새로운 TK1001 Duratomic 재종이 우선 선택된다. Duratomic 코팅된 TK1001 초경 공구는 특히 최고의 생산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TK2001은 어려운 가공 조건에서 높은 내구성 및 절삭 인선의 뛰어난 안정성이 요구되는 경우에 항상 사용된다. TK2001은 특히 Duratomic 기술 때문만이 아니라 측면 마모와 관련하여 불안정한 조건이나 단속 절삭의 경우라고 하더라도 최고의 성능을 달성할 수 있다. 따라서 TK2001은 구상 흑연 주철의 가공의 경우 길고 예측 가능한 공구 수명과 폭 넓은 작업 영역이 필요할 때 우선 선택된다.  

주물 대상의 소재 품질이 변하더라도 두 가지 재종 모두 특별히 안정성 면에서 뛰어나다. TK1001 및 TK2001은 가장 어려운 가공 조건이라 하더라도 획기적인 생산성 향상을 대표하는 재종이 될 것이다.

(첨부 그림: TK_1.jpg- TK1001/TK2001 Duratomic 인서트는 공구의 수명과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