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SaGRAF

윈드리버와 이사그라프, 인증 및 검증된 모듈러 안전 제어 솔루션 위해 협력

윈드리버와 이사그라프, 인증 및 검증된 모듈러 안전 제어 솔루션 위해 협력
주요 뉴스 내용
- 이사그라프(ISaGRAF), 윈드리버(Wind River)의 파트너 인증 프로그램에 참여
- 윈드리버의 VxWorks Cert 플랫폼과 이사그라프의 FlexiSafe® 솔루션으로 구성된 안전 제어 솔루션으로 에너지, 교통, 공정 분야에서 윈드리버의 리더쉽 확장
- 윈드리버는 검증된 SIL3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초의 인증된 운영 시스템 공급업체이다

임베디드 및 모바일 소프트웨어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주자인 윈드리버(Wind River)와 첨단 자동화 소프트웨어 기술 파트너인 이사그라프(ISaGRAF)는 오늘 윈드리버 파트너 인증 프로그램(Wind River Partner Validation Program)에 이사그라프가 참여했다고 발표했다. 이 두 회사는 에너지 및 교통, 공정 분야의 기업들을 위해 설계된 인증 및 검증된 모듈러 안전 제어 솔루션을 위해 협력하게 된다.

이러한 전략적 관계를 통해 윈드리버는 이사그라프와 협력하여 검증된 SIL(validated Safety Integrity Level) 3 솔루션을 위한 최초의 인증된 운영 시스템 공급자가 된다. SIL은 전기/전자/프로그래머블 전자장치 안전과 관련된 시스템에 적용되는 안전 기능의 안전 무결성 요건을 명시하기 위한 측정 기준이다.(SIL 4rk 가장 높은 안전 무결성 레벨이고 SIL 1이 가장 낮다.)

이번 합의 조건에 따라, 이사그라프는 엄격한 IEC 61508 요건 및 다른 관련 소프트웨어 표준 인증이 반드시 필요한 안전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자사의 FlexiSafe 솔루션을 윈드리버의 실시간 상용 운영 시스템인 VxWorks Cert 플랫폼에 통합 및 검증하게 된다. FlexiSafe는 IEC 61508 SIL 3 시스템을 위한 모든 언어를 제공하는 마켓에서 공급되는 유일한 IEC 61131-3 솔루션이다.

특히 VxWorks Cert 플랫폼과 이사그라프의 솔루션의 결합으로 IEC 61508 SIL 3 인증 확보는 물론, 산업 분야의 기업들에게 최고 SIL 3 소프트웨어 인증 요건을 갖춘 제어 시스템을 위해 인증 및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두 솔루션 모두 검증 및 인증을 확보함에 따라 고객들은 보다 빠르게 제품을 시장에 출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발 및 유지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사그라프의 줄리앙 취나드(Julien Chouinard) 매니징 디렉터는 “산업 자동화 분야는 변화하고 있으며, IEC 61508 표준을 준수하는 제품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사그라프와 윈드리버 간의 파트너쉽을 통해 안전 제품 개발이 보다 편리하고 쉽게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이사그라프와 VxWorks Cert 플랫폼의 결합은 업계에 제공되고 있는 기술 상의 중요한 격차를 해소할 수 있을 것이다.”고 언급했다.

윈드리버의 산업용 솔루션 분야를 담당하고 있는 알렉산더 다미슈(Alexander Damisch) 디렉터는 “인증 요건이 보다 엄격해지고, 에너지 및 교통, 공정 분야에서 더욱 폭넓게 규제화됨에 따라 고객들을 위해 인증 절차를 간소화시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사그라프와의 협력을 통해 기업들이 컴포넌트 및 런타임 시스템 인증을 받을 때 직면하게 되는 위험부담을 경감시킬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인 공정을 수립할 수 있다.”고 말하고 “파트너사의 견고한 에코 시스템을 공급함으로써 윈드리버는 고객들이 핵심 경쟁력을 갖추고 보다 차별화된 애플리케이션 작업을 개발하는데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덧붙였다.

윈드리버 파트너 검증 프로그램은 사전 통합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에코 시스템을 공급하는데, 이를 통해 갈수록 보다 중요한 비즈니스 이슈가 되고 있는 시장출시시간 단축 문제를 해결하고, 비용절감을 실현하는 것은 물론, 성공적인 프로젝트 구현을 현실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windriver.com/partners/partner-validation.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윈드리버(Wind River) 소개
윈드리버(Wind River)는 인텔(Intel Corporation; NASDAQ: INTC)의 전액출자 자회사로 임베디드 및 모바일 소프트웨어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이다. 윈드리버는 1981년부터 임베디드 디바이스 내의 컴퓨팅 분야를 선도해 왔으며, 이 기술은 10억 개 이상의 제품에 적용되어 있다. 윈드리버의 본사는 캘리포니아 앨러미다(Alameda)에 위치해 있고, 20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윈드리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windriver.com나 www.facebook.com/WindRiverSystems에서 얻을 수 있다.

Tony Mays
 
Wind River
 
+44 1628 827 872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Wind River는 상표이며, Wind River Systems, Inc의 등록된 상표로 연계되어 있다. 다른 이름들 또한 해당 소유권자 고유의 상표로 등록되어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