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SaGRAF

ISaGRAF, 인포팀 소프트웨어(infoteam Software)와 전략적 협력 체결

ISaGRAF와 인포팀 소프트에어(infoteam Software)는 전략적 협력관계 구축에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합의를 통해 인포팀 소프트웨어는 유럽, 독일, 중국에서 ISaGRAF 제품 대리점 및 공인 엔지니어링 서비스 공급업체로 활동하게 되며, IEC 61499 및 IEC 61508 안전을 위한 첨단 툴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된다. 또한 이번 합의를 통해 ISaGRAF는 전세계 고객들을 보다 더 완벽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제품과 함께 서비스를 인포팀에게 공급하게 된다.

ISaGRAF, 인포팀 소프트웨어(infoteam Software)와 전략적 협력 체결
ISaGRAF는 자사의 주력 라인인 IEC 61131 및 IEC 61499 제품, ISaGRAF의 프로모션 및 개발을 지속해 나갈 것이다. 또한 인포팀이 제공하고 있는 일부 핵심 기술들을 활용할 계획이다.

인포팀 소프트웨어는 이미 잘 알려진 자사의 OpenPCS 제품의 지원도 계속해 나갈 것이다. 더불어 인포팀 소프트웨어는 ISaGRAF의 제품을 위해 산업 및 안전 자동화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인포팀 소프트웨어는 자사의 최신 기술과 ISaGRAF의 제품을 결합할 수 있으며, 기존 고객 기반을 토대로 장기적인 전략을 구축해 나갈 것이다.

인포팀 소프트웨어의 회장인 볼프강 브랜델(Wolfgang Brendel) 박사는 “이번 협력은 인포팀의 자연스런 발전 과정의 하나다. ISaGRAF ACP(Automation Collaborative Platform)의 기술적 우위와 탁월한 환경을 이용함으로써 인포팀은 고객 및 자동화 마켓 전반의 요구를 해결할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주력할 수 있을 것이다. ISaGRAF와 인포팀이 과거에는 경쟁 관계였지만, 이번 협력을 통해 전세계에 독보적인 제품을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ISaGRAF의 줄리앙 쵸나드(Julien Chouinard) 매니징 디렉터는 “인포팀은 ISaGRAF에게 강력한 엔지니어링 파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유럽 및 아시아에서 인포팀의 활동은 ISaGRAF를 이용해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고객들에게 가장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IEC 61131 OpenPCS 솔루션을 개발하고 프로모션하면서 구축된 인포팀의 모든 전문성이 ISaGRAF의 기술과 결합됨으로써 ISaGRAF 커뮤니티에 즉각적인 혜택을 가져다 줄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인포팀 소프트웨어(infoteam Software)에 대해
인포팀 소프트웨어(infoteam Software)는 산업 자동화 및 생명과학, 건강관리 분야를 위한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 독일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1983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130명의 직원이 있다. 본사는 독일 에를랑겐(Erlangen) 근교 부벤로이트(Bubenreuth)에 위치해 있으며, 스위스와 중국에 전액 출자한 2개의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주력 개발 분야는 윈도우 및 리눅스를 위한 소프트웨어 툴과 산업용 컨트롤러 및 로봇 시스템, 의료 진단장치, 실험실 자동화, 에너지 생성 및 분배용 임베디드 시스템 등이다. 제품 포트폴리오는 광범위한 서비스, 지원, 트레이닝, 워크샵 등과 함께 지원된다. 인포팀의 고객은 유럽, 미국, 극동 지역의 의료기술, 자동화, 에너지 생성 및 공급 분야의 업계 선도적인 산업용 컨트롤러 제조업체들이다. 이 회사의 본사는 독일 남부 에를랑겐 근교의 부벤로이트에 있다. 인포팀 소프트웨어 스타파(Stäfa)는 스위스에 있는 전액 출자 자회사이며, 인포팀 소프트웨어 베이징/중국은 아태지역에 있는 전액 출자 자회사이다. 인포팀 소프트웨어는 ISO 9001:2008 인증을 획득했다. 웹사이트: www.infoteam.de

인포팀 연락처:
미카엘라 피니(Michaela Finnie)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이메일: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인포팀 소프트웨어(infoteam Software AG)
Am Bauhof 9 91088 Bubenreuth Germany
전화: +49-9131-7800-829

크리스토퍼 쉠(Christopher Schemm)
인터내셔널 세일즈
인포팀 소프트웨어(infoteam Software AG)
Am Bauhof 9 91088 Bubenreuth Germany
전화: +49-9131-7800-28
이메일: christopher.schem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