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Tsubaki Kabelschlepp

츠바키/카벨슐렙, 최적화된 20mm 피치의 케이블 캐리어 TKR0200 출시

새로운 디자인으로 마모에 극도로 강하고 조용함

츠바키/카벨슐렙, 최적화된 20mm 피치의 케이블 캐리어 TKR0200 출시
츠바키(TSUBAKI) 그룹의 계열사인 카벨슐렙(KABELSCHLEPP)은 새롭게 디자인한 TKR0200 플라스틱 케이블 캐리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저잡음 설계 및 적은 분진 발생으로 이미 정평이 나있는 TKR 플라스틱 케이블 캐리어는 짧은 피치와 유연한 플라스틱은 물론 탁월한 내마모성을 갖춘 극도로 미끄러운 소재를 적용한 독창적인 벤딩 디자인(Bending Design) 덕분에 청정하면서도 조용하게 운영이 가능하다. 지난 2006년 출시 이후 TKR0200 모델은 빠르게 성장하는 여러 산업분야에 적용되면서 매우 호평을 받아왔다. 예를 들어, 이 제품은 반도체/LCD 제조 장비를 비롯해 태양광 패널 및 태양전지, 리튬이온 배터리 제조장비와 정밀 가공장비 등 저잡음 작동 및 낮은 분진 발생을 필요로 하는 여러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고 있다.

TKR0200 모델은 보다 뛰어난 보호기능 및 보다 간편한 호스 및 케이블 처리를 위해 새롭게 설계되었다. 또한 이전 세대의 케이블 캐리어 제품 보다 잡음 및 분진 발생이 더 적다.

에코 링크 마크(Eco Link Mark)
참조: 이 새로운 제품은 우리의 자체적인 에코 측정 기준에 부합한다.

주요 특성
1. 작동시 잡음 감소
링크 플레이트의 벤딩 제어를 위해 사용되었던 스트로크 시스템(Stroke System)은 접촉 충격을 보다 감소시키기 위해 재구성되었다. 이를 통해 이전 세대의 TKR0200에 비해 최고 4dB(A)까지 잡음이 감소되었다.

2. 케이블 및 호스 보호가 강화되었을 뿐만 아니라 분진 발생 감소
브라켓(Bracket, 외경) 및 로크-스테이(Lock-Stay, 내경)를 위해 최상의 미끄러운 소재를 도입했다. 이와 더불어 케이블과 호스가 접촉하는 표면의 형태를 다시 설계함으로써 케이블 및 호스를 위한 향상된 보호기능을 제공한다. 이러한 혁신을 통해 분진 발생 또한 더욱 줄일 수 있다.*
*우레탄 튜브가 사용되더라도 ISO 클래스 1 청정도 달성(120m/min 풍속에서 ‘공기 청정도 기준(Classification of Air Cleanliness)’ ISO 14644-1에 준하여 실시한 자체 테스트 결과에 의한 것임)

3. 양측에서 여닫을 수 있는 브라켓으로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 구현

브라켓(외경 상)은 양측에서 여닫을 수 있도록 더블-힌지로 되어 있으며, 로크-스테이는 제거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보다 쉽게 브라켓을 여닫을 수 있고 로크-스테이를 배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다 안전하게 케이블 및 호스를 설치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반도체/LCD 제조장비, 태양광 패널/태양전지 제조장비, 정밀 가공장비를 비롯해 저잡음 작동 및 낮은 분진 발생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여러 애플리케이션.

공급 가능 사이즈
20mm 피치의 TKR0200 모델
내부 폭(Bi): 40/50/60/80/100/120mm
굽힘 반지름(KR): 55/75/95/150mm

소요 시간
주문제작 제품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