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Tsubaki Kabelschlepp

300개 이상의 버전으로 분무 및 먼지 보호

쯔바키 카벨슐렙(TSUBAKI KABELSCHLEPP)이 새롭게 선보인 3종의 TKA 케이블 캐리어 시리즈

300개 이상의 버전으로 분무 및 먼지 보호
TKA_Komposing.jpg: 새로운 3종의 TKA30, TKA38, TKA45 시리즈와 TKA55를 통해 쯔바키 카벨슐렙의 폐쇄형 케이블 캐리어의 완벽한 포트폴리오 완성

쯔바키 카벨슐렙은 새로운 3종의 TKA30, TKA38, TKA45 시리즈와 TKA55를 통해 폐쇄형 케이블 캐리어의 완벽한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 이로써 TKA 제품군은 300개 이상의 버전으로 구성된다. 특별히 타이트하게 설계된 이 케이블 캐리어는 먼지나 부스러기, 분무 등으로부터 안정적으로 케이블을 보호한다.

TKA 케이블 캐리어 디자인은 이물질이 케이블 공간 안에 침투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연결 부위까지 곧바로 이어진 케이블을 안정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TKA 55는 IP54 기준에 따라 테스트되었으며, TÜV NORD의 인증을 받았다. 측면 밴드 및 커버 시스템 디자인은 어떠한 각도의 분무나 먼지가 침투되는 것으로부터 케이블을 보호한다. 모든 TKA 타입 시리즈는 옵션으로 극도의 내열 모델이 제공되며, 특수 소재는 최고 850°C 온도의 부스러기와 같은 부정적인 영향으로부터 케이블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3종의 새로운 시리즈는 TKA55에 기반하여 개발되었다. 기본적인 제품 특성으로는 최적화된 체인 링크 기하학 구조 및 3중으로 밀봉된 스트로크 시스템으로, 이는 자체적으로 긴 길이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뒤틀림 방지가 가능하다. 또한 통합된 매끄러운 표면은 케이블 캐리어가 긴 길이를 이동하는데 매우 적합하도록 해준다. 커버는 내부나 외부로 개방할 수 있으며, 유압 케이블을 이용할 때 무거운 기계 하중을 안전하게 지탱할 수 있다. 내부의 댐퍼 시스템은 노이즈나 진동을 감쇄시킨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kabelschlepp.de/solutions20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300개 이상의 버전으로 분무 및 먼지 보호

TKA45_Innenaufteilung_Detail.jpg:
잠금 캠(Cams)이 있는 유연한 걸음쇠로 다양한 내부 파티셔닝을 제공

300개 이상의 버전으로 분무 및 먼지 보호

TKA45H36-80 Einfach-zu-oeffnen.jpg:
TKA 제품군의 커버는 내부나 외부로 개방이 가능하며, 강한 기계적 부하도 안전하게 지탱할 수 있다.

300개 이상의 버전으로 분무 및 먼지 보호

TKA55H45 Spaene.jpg:
TKA 제품군은 먼지나 분무로부터 안정적인 보호가 가능하다. 특수 소재로 만들어진 모델도 옵션으로 지원되며, 최고 850°C의 뜨거운 부스러기도 보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