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케나메탈, 건식가공(Dry Machining)을 위한 새로운 Beyond™ 등급의 KCPM20™ 인덱서블 인서트 공급

타겟은 현재 공급되고 있는 정면(Face) 및 숄더(Shoulder), 프로파일 밀링 스타일 분야에서 플레인 및 합금 스틸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이다.

케나메탈, 건식가공(Dry Machining)을 위한 새로운 Beyond™ 등급의 KCPM20™ 인덱서블 인서트 공급
케나메탈(Kennametal)은 특히 안정된 조건 하에서 스틸 및 스테인리스 스틸 부품의 밀링 매체를 처리하는 고속 건식 가공을 위해 설계된 새로운 Beyond™ KCPM20 등급의 인덱서블 밀링 인서트를 발표했다. KCPM20은 냉각수를 사용하지 않고 탁월한 내마모성이 요구되는 스테인리스 스틸 머시닝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케나메탈의 특정 Beyond 등급은 각각 애플리케이션에 특화된 기판 특성과 코팅 두께에 최적화되어 있다. 그 결과 생산성이 향상되고 오리지널 등급과 비교해 새로운 제품은 각각 애플리케이션 범주를 확장할 수 있다.

모든 새로운 Beyond 인서트는 CVD(Chemical Vapor Deposition) 코팅이 되어 있지만, 반면에 기존 CVD 코팅은 인장응력을 받는데, Beyond 인서트는 이러한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기 위해 모든 표면 상에서 고유의 사후-코팅(Post-Coat) 관리를 처리하여 코팅 접착력을 향상시키고 마이크로-칩핑(Micro-Chipping)을 감소시킨다. 이는 커팅 가장자리를 보다 균일하고 안정적으로 마모되도록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일관된 툴 수명을 보장한다. 또한 더욱 매끄러워진 표면은 마찰력을 더욱 낮추고, 애플리케이션을 확장하며, 보다 높은 커팅 속도를 낼 수 있다.

또한 모든 Beyond 인서트는 공구 고정장치의 보다 향상된 안착 표면을 위해 코팅 후에는 상단 꼭대기 및 아래 바닥이 되고, 보안을 향상시킨다.

다양한 기능
새로운 Beyond KCPM20 인서트는 다양한 케나메탈의 밀링 커터 스타일로 공급되고 있으며, 다음과 같다:

- 안정된 애플리케이션의 정면 밀링을 위한 DodekaTM
- 보다 적은 절삭력을 요구하는 분야를 위한 KSOMTM
- 고성능 숄더 밀링을 위한 Mill 1TM
- 범용 및 다이/몰드 머시닝을 위한 KDMTM

케나메탈의 시니어 제품 매니저인 오스니 파브리시오(Osny Fabricio)는 “KCPM20은 스틸 및 스테인리스 스틸에 최적화된 반면, 또한 건식 환경의 주철 애플리케이션과 특히 구상 주철(Nodular Iron) 분야의 솔루션으로 동작할 수 있다.”고 말하고 “기존 애플리케이션에서 보다 높은 속도와 이송을 통해 추가로 툴 수명과 생산성을 얻기 위해 최적화할 필요가 있는 경우 KCPM20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케나메탈의 최신 ‘혁신 2012’ 카탈로그나 웹사이트 www.kennamet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캡션: 케나메탈의 새로운 KCPM20TM 인서트 등급은 정면(Face) 및 숄더(Shoulder), 프로파일 밀링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공급되고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