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Seco Tools, 스테인리스강 선삭을 위한 Duratomic® TM 재종 출시 발표

Seco Tools는 최신 세대 Duratomic®과 인선 사용 유무 감별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스테인리스강 선삭을 위해 특수 설계된 3개의 새로운 재종 출시를 발표했다. 새로운 TM 재종인 TM1501, TM2501, TM3501은 오스테나이트 계열 스테인리스강에서 고합금 슈퍼 듀플렉스 스테인리스강에 이르는 재질의 작업을 보호하고 생산성을 향상한다. 총 479개의 확장된 TM 인서트 구성에는 세 가지 새로운 형상과 스테인리스강 중황삭 작업과 정삭에 최적화된 칩브레이커가 포함되어 있다.

Seco Tools, 스테인리스강 선삭을 위한 Duratomic® TM 재종 출시 발표
HQ_IMG_TM_Grades.jpg

TM1501은 오스테나이트 계열 스테인리스강 부품에 대한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절삭 작업에서 최고 수준의 속도, 생산성, 내마모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특수 설계되었다. 저합금부터 중합금 스테인리스강을 위한 최상의 재종인 TM2501은 가장 광범위한 작업 영역에서 긴 공구 수명과 인성을 제공하여 일반 재종으로서 뛰어난 성능을 보인다. 듀플렉스 및 슈퍼 듀플렉스 스테인리스강을 포함해 가장 까다로운 고합금 스테인리스강을 위한 새로운 재종인 TM3501 역시 모든 스테인리스강 작업 영역에서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TM3501 재종에 독보적인 FF1 칩브레이커가 추가되어 스테인리스강 정삭에서 뛰어난 칩 제어가 가능하다. 새로 추가된 MR3 및 M3는 중황삭 작업에서 MF4 및 M5를 보완한다.

이 세 가지 Duratomic® 재종은 제조업체의 작업 요구 사항에 대응할 수 있는 세계 정상급 코팅 화학 개발에 따른 혁신을 담고 있다. 이 코팅은 뛰어난 기계적, 열적 특성을 제공할 뿐 아니라 사용된 인선의 감별이 가능한 크롬 컬러가 적용되어 모든 인선을 남김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잠재적인 폐기물 발생을 줄일 수 있다.

새로운 Duratomic® 선삭 재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코툴스코리아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TM1501, TM2501 및 TM3501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하십시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