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OURIAU – SUNBANK Connection Technologies

소리우-선뱅크, 새로운 커넥터 백쉘 제품 개발

소리우-선뱅크(SOURIAU-SUBANK)가 개발한 싱글 암(Single Arm) 구조의 복합 백쉘(Composite Backshell)은 방위산업, 항공, 우주 및 기타 혹독한 환경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견고하면서도 뛰어난 성능의 신뢰성과 기능성을 제공한다. 선뱅크의 설계 팀은 케이블 연결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고, 탁월한 변형 방지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나리오와 요구사항들을 고려했다. 싱글 암 구조의 이 백쉘 제품군은 직선형 및 45°, 90° 등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모든 크기의 MIL-DTL-38999 시리즈 I, II, III 커넥터에 대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다. 싱글 암 구조는 개방형 와이어 번들에 대한 고유의 변형 방지 기능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솔더링이 가능한 접지 러그를 통해 안정적인 접지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이 새로운 제품은 유연성을 갖추고 있어 특정 애플리케이션의 요건에 따라 다양한 도금(Plating) 조합을 지원할 수도 있다.

소리우-선뱅크, 새로운 커넥터 백쉘 제품 개발
 
싱글 암 구조의 이 제품은 민감한 애플리케이션 및 환경, 특히 부품의 중량 절감 및 내부식성, EMI(Electromagnetic Interference) 보호가 요구되는 군용 및 상업용 EWIS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뛰어난 열가소성 수지 소재를 사용하여 경제적이면서도 높은 신뢰성을 갖출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싱글 암 제품은 다이캐스트 금속 제품에 비해 다양한 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 복합 제품군은 뛰어난 특성의 열가소성 수지를 사용하며, 전자기 장애가 발생하지 않는 ’스텔스 기능(Stealth Ability)’을 갖추고 있다. 또한 무게를 줄임으로써(알루미늄에 비해 40% 더 가벼움) 고조파 공명으로 인한 진동에도 더 강하다. 백쉘의 중량 절감은 전기 시스템의 전체 무게를 줄이는데 기여할 수 있으며, 항공기의 연로 절감은 물론, 환경지표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또한 싱글 암 기술은 내부에 위치한 비부식성 클립을 사용하는 라체팅(Racheting) 커플링을 사용한 디텐트 셀프 고정장치(Detent Self-locking)의 이점을 제공한다. 설치 과정에서 라체팅 소음이 들리기 때문에 올바른 결합을 확인할 수 있다.

 


 

소리우-선뱅크, 새로운 커넥터 백쉘 제품 개발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