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Beijer Electronics Products AB

베이저 일렉트로닉스(Beijer Electronics), 해양 애플리케이션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대화면 모니터 및 산업용 PC 출시

베이저 일렉트로닉스(Beijer Electronics)는 해양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모니터 및 IPC 제품 라인에 새로운 대화면 모델을 추가함으로써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베이저 일렉트로닉스(Beijer Electronics), 해양 애플리케이션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대화면 모니터 및 산업용 PC 출시
새로운 해양용 모니터인 MTe T240 Nautic은 23.6인치의 대화면 포맷으로 잘 구성된 머신과 공정 시각화를 위해 아주 넓은 디스플레이 면적을 제공한다. 이 유닛은 뛰어난 LED 백라이트를 사용함으로써 종종 잘못된 동작을 유발하는 네오 튜브나 인버터와 같은 고전압 부품을 완벽하게 배제할 수 있다.

또한 LED 스트라이프는 기존의 튜브 백라이트 유닛에 비해 보다 더 뛰어난 조명을 제공한다. LED 기술의 또 다른 장점은 제한없이 디밍을 가변시켜 제로까지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기능은 야간에 동작하는 선박의 교량이나 제어 룸에서 필수적이다. 견고한 산업용 제품으로 60cm 폭 크기의 콘솔에 완벽하게 맞춰져 있다. 이러한 크기와 16:9 화면 포맷으로 이 디스플레이는 기존의 4:3 화면비의 모니터를 쉽게 대체하여 사용할 수 있다.

EPC T240 C2D Nautic 또한 동일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이 뛰어난 산업용 PC는 이더넷, USB, 시리얼, DVI, PCI 슬롯과 같은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포함하고 있다. 진동이 큰 환경에 맞게 개발된 특수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는 안정적인 대용량 메모리를 제공한다. 교체하지 않아도 되는 메모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64GByte SSD(Solid State Disk)는 대안 매체가 되었으며, 추가로 미리 설치된 Win7을 갖추고 있다.

모니터와 IPC, 두 장치 모두 터치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으며, 전면에 반사 방지 유리가 제공된다.

캡션: 새로운 해양용 모니터와 산업용 PC는 23.6인치의 대화면 포맷을 갖추고 있으며, 잘 구성된 머신과 공정 시각화를 위해 아주 넓은 디스플레이 면적을 제공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